7월 3일 오후 3시부터 퍼스트 서버가 오픈 됩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관련 내용은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퍼스트 서버 게시판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패치
아수라
* 기본 공격
- 파동각인 스킬 습득 시 기본 공격 타입이 독립 공격력으로 변경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공격 타입이 변경됨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파동각인
- 파동 검기가 기본기 숙련을 적용 받도록 변경됩니다.
ㄴ 이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재시전 시 스킬이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살의의 파동
- 재시전 시 스킬이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재시전 시 살의의 파동 공격 기능을 On/Off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파동 공격이 방어 무시 타입에서 일반 공격 타입으로 변경됩니다.
ㄴ 이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 됩니다.
* 심안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전직 이후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ㄴ 스킬 레벨당 1.5%씩 증가하며, 16레벨 기준 23% 증가합니다.
- 기본공격, 열파참, 파동검 지열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ㄴ 스킬 레벨당 1.5%씩 증가하며, 16레벨 기준 34.5% 증가합니다.
* 진공참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수라진공참
- 다단히트 간격이 감소합니다.
- 다단히트 횟수가 3히트로 고정됩니다.
- 공격시 몬스터 이동효과가 슈퍼아머 상태의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파동검 빙인
- 얼음 기둥 생성 속도가 증가합니다.
- 다단히트 횟수가 9히트로 고정됩니다.
-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파동검 폭염
- 화염 폭발 생성 속도가 증가합니다.
- 화염 폭발 공격이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무쌍파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작열 파동진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부동명왕진
- 홀딩 판정이 마법진 범위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 파동의 눈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천조
- 날카로운 가시 공격이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극파동검 빙인
- 얼음 기둥 및 폭발 공격이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극파동검 폭염
- 뇌신의 기운 습득 시 첫 타격 부터 홀딩되도록 변경됩니다.
- 화염 구체 생성 거리가 감소하며, 크기가 증가합니다.
* 파동검 : 인다라망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시전 모션이 캐스트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스킬 사용 즉시 쿨타임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천뇌 바주라
- 스킬 시전 모션이 캐스트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스킬 지속 시간이 종료 되었을 경우 뇌운이 사라지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지속 시간이 종료되기 전, 전조 현상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 피니시 사용 시, 떨어지는 뇌운의 위치가 조정됩니다.
- 피니시 사용 시, 작은 금강저 공격이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피니시 사용 시, 작은 금강저의 개수가 13개로 변경됩니다.
- HP가 없는 오브젝트에는 번개가 발사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뇌신
- 뇌신의 공격 판정이 개선됩니다.
-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크로니클 장비
- 암흑의 격노
ㄴ 3세트 효과 추가 : 수라진공참 최대 히트 수 1 증가
* 버그 수정
- 부동명왕진 스킬 연타 시 다단히트 횟수가 유실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동의 눈 버프 아이콘 점멸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대지의 절제된 파동 9세트 효과인 파동인 개수 증가 옵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레인저(여)
* 탑스핀
- 공격력이 23.6% 증가합니다.
* 스프리건
- 공격력이 26.3% 증가합니다.
* 니들 소배트
- 공격력이 25.8% 증가합니다.
* 건블레이드
- 에어 블레이드가 공중 사격 자세에서 발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에어 블레이드 최소 발동 높이가 감소합니다.
* 건가드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체인 스내치
- 공격력이 22.8% 증가합니다.
* 소닉 스파이크
- 공격력이 24.8% 증가합니다.
* 이동사격
- 스킬 시전시 슈퍼아머가 적용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권총의 춤
- 개별 탄환 공격 판정에서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건블레이드 타격 범위가 난사 범위와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기본 발사수가 변경됩니다. (12발 → 15발)
- 최대 타수를 위한 연타 기준이 완화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멀티 헤드샷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더블 건호크
-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더블 건호크 강화
- 대상을 끌어들이는 효과로 인해 상대가 Y축 상단으로 이동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베일드 컷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20 → 30)
* 블러디 카니발
-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 피니쉬 전진거리가 감소합니다.
- 스킬 시전 중 전방 방향키 입력 시 피니쉬 전진거리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9레벨 습득시 옵션이 추가됩니다.
ㄴ 시전 중 무적 효과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블러디 스파이크
- 스킬 선행 조건이 변경됩니다.
ㄴ 소닉 스파이크 레벨 : 5 → 1
* 제압사격
-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 전방 난사 타격 판정이 개별 탄환 공격 판정에서 영역 전체 타격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쏘우 블레이드
- 마스터 레벨과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ㄴ 마스터 레벨 : 10 → 30
ㄴ 최대 레벨 : 20 → 40
* 킬 포인트
- 공격력이 20.5% 증가합니다.
- 투척 모션에 슈퍼아머가 적용됩니다.
- 피니쉬 발동 시 묶인 대상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적을 향해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블레이드로 고정된 적에게 가하는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블러드 앤 체인
-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제압 사격 스킬 사용시 프레임 설정에 따라 히트수가 달라지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건블레이드 스킬 중 레인보우 샷 사용 후 전방 또는 후방 키를 누른 상태에서 위 아래 조작 시 반대로 이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권총의 춤 스킬에 간헐적으로 공중사격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격 계열 스킬 타격 중 체술 계열 스킬 사용 시, 사격 계열 스킬에 베일드 컷 체술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트리에서 제압사격의 선행조건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쿠노이치
* 화염구
- 스킬 키 연타 시 화염구 유지 시간 및 다단히트 간격이 감소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기본 화염구 유지 시간 및 다단히트 간격이 기존 최대 연타 기준 속도로 조정됩니다.
- 화염구 강화(TP) 습득 시 화염구의 유지 시간이 증가하는 기능이 원 스킬에 통합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스킬 키 연타 시 투척 속도가 빨라지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기본 투척 속도가 기존 최대 연타 기준 속도로 조정됩니다.
* 화염 선풍
- 공격력이 6.3% 증가합니다.
* 열화천도
- 공격력이 6.9% 증가합니다.
* 두꺼비 유염탄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비기 : 염무개화
- 공격력이 6.6% 증가합니다.
- 스킬 키 연타 시 불꽃 방출 타격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불꽃 방출 타격수가 기존 최대 연타 기준으로 조정됩니다.
* 흉멸인법진
- 공격력이 8.3% 증가합니다.
- 스킬 툴팁에 3레벨 부가 효과 관련 공격력 정보가 추가됩니다.
* 암기 비연수리검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마환 풍마수리검
- 스킬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ㄴ 시전 시 4개의 작은 풍마수리검을 던져 전방의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 뒤 돌아온 수리검을 거대 풍마수리검으로
결합하여 던져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ㄴ 작은 풍마수리검과 거대 풍마수리검의 공격 판정은 영역 타격 판정으로 적용되며 범위내의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ㄴ 스킬 프로세스 변경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야마타오로치
- 공격력이 14.3%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환영 다중 수리검 스킬 사용 시 화염 잔영이 투척하는 수리검에 암영술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스킬 사용 시 화염 잔영이 투척하는 수리검의 타격 수가 중복되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스킬을 잔영 남기기로 시전 시 화염 잔영의 수리검 투척 수가 감소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기 : 염무개화 스킬 사용 시 인법 : 잔영 남기기 및 육도윤회 잔영이 시전 하는 비기 : 염무개화의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흉멸인법진 스킬 사용 시 3레벨 부가 효과인 장판 위 마법진 다단히트 공격력에 일부 버프/패시브 스킬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암기 비연수리검 스킬 사용 시 인술의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스킬을 잔영 남기기로 시전 시 타격 수가 중복되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ㄴ 대상 스킬 : 섀도우컷, 샤이닝컷, 발목 타격
그래플러(남)
* 로플링
- 스킬 레벨에 따른 공격력 상승량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레벨 41 기준, 공격력이 5.7% 증가합니다.
* 브레이크 다운
- 공격력이 5.4% 증가합니다.
* 에어슈타이너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스냅 샷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블로우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5.4% 증가합니다.
* 롤링 스파이크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공격력이 5.4% 증가합니다.
* 나의 공격 리듬은!
- 6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ㄴ 변경 전 : 잡은 수 비례해서 일정 시간 힘 증가
ㄴ 변경 후 : 충격파 공격력 증가(지상 발동 시 10%, 공중 발동 시 5%)
* 피어스
- 공격력이 9.7% 증가합니다.
* 흑진광풍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오의 : 질풍노도
-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파티 플레이 중 잡기 불가 몬스터에게 롤링 스파이크 사용 시, 간헐적으로 내려차기 데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미스트리스
* 기본 공격
- 기본 및 대시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넥 업 사이드
- 공격력이 10.4% 증가합니다.
* 무거운 죄업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듀얼 슬래쉬
- 공격력이 10.5% 증가합니다.
* 러스트 핸드
- 공격력이 13% 증가합니다.
- 인간에서 악마로 변신하는 모션이 캐릭터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그리드 더 러커
- 그림자 생성이 완료된 후 스킬키 추가 입력 시, 삼켜버리는 프로세스가 발동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홀딩된 적을 잡기 불가 상태로 만들도록 변경됩니다.
* 죄를 깨우는 손길
- 35제 신규 액티브 스킬 죄를 깨우는 손길 및 강화(TP) 스킬이 추가됩니다.
- 스킬 시전 시 악마로 변신하여 적의 죄를 일깨우는 타격 후 죄업을 폭발시키는 스킬입니다.
- 강화(TP) 스킬은 레벨 1당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TP 2 소모)
* 죄를 고하는자
- 타락의 칠죄종 변신 시 적용되었던, 전직 계열 간 스킬 후딜레이 캔슬 기능이 죄를 고하는자 스킬로
이관되어 상시 적용됩니다.(타락의 칠죄종 변신 유/무와 상관없이 인간 상태에서도 적용됩니다.)
* 타락의 칠죄종
- 스킬키 추가 입력 시 피니쉬 공격이 발동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정화의 꽃
- 50제 신규 액티브 스킬 정화의 꽃이 추가됩니다.
- 스킬 시전 시 악마로 변신하여 저승의 강에 피는 정화의 꽃으로 잡기 가능/불가 적들을 홀딩 후 섬멸하는 스킬입니다.
- 1레벨 마스터 스킬로, 습득 시 타락의 칠죄종 스킬과 동일한 레벨로 보정됩니다. (SP 소모량 : 0)
- 기존 타락의 칠죄종 피니쉬보다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글러트니 바밋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세컨드 소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피니쉬 원죄 폭발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서드 립
- 인간에서 악마로 변신하는 모션이 캐릭터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라스트 제네시스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인간에서 악마로 변신하는 모션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후방에 위치한 잡기 불가 적을 타겟할 경우, 캐릭터가 방향을 전환하며 순간 이동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일곱개의 대죄 스킬을 오만한 자의 나태함으로 시전 후 공격 시, 첫 번째 타격에 기본 및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미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곱개의 대죄 스킬을 오만한 자의 나태함으로 시전 시, 스킬 아이콘이 이중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슬로스 바디의 찌르기 공격 범위가 스킬 이펙트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악마 계열 스킬 시전 중 타락의 칠죄종 사용 시, 시전 중인 스킬의 일부 데미지가 타락의 칠죄종 딜표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ㄴ 해당 스킬 : 러스트 핸드, 슬로스 바디, 서드 립, 라스트 제네시스
- 타락의 칠죄종 변신 상태에서 세컨드 소울 사용 시, 후딜레이를 캔슬하고 전직 스킬을 발동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라스트 제네시스 스킬 사용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비정상적인 위치로 순간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위프트 마스터
* 소닉 무브
- 회오리 바람 스킬 시전 동작에 피격 판정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이템 변경사항
* 캐릭터 밸런스 변경에 따라 관련 아이템의 옵션 및 툴팁이 변경됩니다.
- 타락의 칠죄종 저승의 강 다단히트 공격력이 정화의 꽃 저승의 강 다단히트 공격력으로 툴팁이 변경됩니다.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
*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은 내 계정 내 캐릭터들의 던전 이용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모험단 창에 '주간 던전 정보' 탭이 추가됩니다.
*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95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적용됩니다.
- 서버별로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의 서버 메뉴를 통해 타 서버의 캐릭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래 던전 목록 중 최대 5개까지 선택하여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레이드 던전 |
파밍 던전 |
그 외 던전 |
- 프레이-이시스 - 핀드워 - 루크 |
- 테이베르스 - 오페레이션 : 호프 - 마수 던전 |
- 현혹의 탑 |
* 최초 접속 시에는 아래 던전 목록이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 프레이-이시스 / 핀드워 / 테이베르스 / 오퍼레이션:호프 / 현혹의 탑
* 선택된 던전 목록은 본인이 원하는 던전으로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한번에 같은 던전을 2개 이상 중복하여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 캐릭터의 입장 가능 여부에 따라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구분 |
내용 |
레이드 던전 |
- 레이드에 입장 가능한 요일일 경우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 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파밍 던전 |
- 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현혹의 탑 |
- 주간 입장 가능 캐릭터 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나머지 캐릭터는 하이픈(-) 으로 표시됩니다. - 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주간 입장 횟수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에 마우스 오버 시 표시되는 '주간 컨텐츠 정보'는 '주간 던전 정보 위젯'으로 명칭이 변경됩니다.
* 주간 던전 정보 위젯은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과 연동됩니다.
- 주간 던전 정보 시스템에서 선택한 던전 목록만 주간 던전 정보 위젯에 출력됩니다.
버그수정
* 버프 강화 슬롯에 등록된 아이템의 세트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합성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카드 획득 시 UI 상에는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퍼스트 서버 게시판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정기 패치 때 업데이트 됩니다.
배크:씨-발아
그냥 변신 무제한되면 해결될 문제를 어떻게든 무제한은 안주려고 저런식으로 했다는게 소름임
아니 ㅆ.....ㅂ 제발 리디머 변신 무한좀 제발 아니 그게 힘드냐고 이 그저ㅣ자머리암ㄴ어리ㅏ;ㅁ넝라ㅣ;먼ㅇ리ㅏ;'ㅁㄴㅇㄹ
이뻐집니다
슈아, 상변
리디머 무제한은ㅠ
했으면 배메도 했겠죠
대응직업은 이모탈이잖아요 ㅠ
배크:씨-발아
리디머 1각이 저렇게 변경되면 1각 변신시 이득은 평타쌔지는거 말고 뭐가있는건지?
쇼팽의꿈
슈아, 상변
낫 계열 스킬모션 변화
아하...
슈아
쇼팽의꿈
이뻐집니다
사령술사..
사령술사는 어디갔니.. 딜은 둘째치고 구조개선 만만찮은게 사령술사인데.. 니콜..리빙데드..1각기..흡기..분기...
이제 또 못받은 똥창들은 다음달 기다려야되는거신가.. 받은애들은 제대로 a/s 될지 기도해야되고.. 이게 주기적 밸패란 말인가..
아니 ㅆ.....ㅂ 제발 리디머 변신 무한좀 제발 아니 그게 힘드냐고 이 그저ㅣ자머리암ㄴ어리ㅏ;ㅁ넝라ㅣ;먼ㅇ리ㅏ;'ㅁㄴㅇㄹ
오 쿠노 ㄱㅊ아진건가이제
리디머1각은 끝까지 무한안해주네.. 쓴다고 애가 데미지가오르는것도아닌데
리디머 개좋아진거아님? 1각 무제한 해달라던 의미가 스킬 선후딜 감소때문인데 그걸 상시패시브화 시킨거아님? 이제 변신은 슈아, 상변밖에 의미가 없는거잖음
kakegurui
그냥 변신 무제한되면 해결될 문제를 어떻게든 무제한은 안주려고 저런식으로 했다는게 소름임
아수라 뒈진거 아님?
암격수라는 이제 완벽하게 끝났네,, 잼있었는데..
리디머는 몇번씩 벨패 하면서 죽었다 깨어나도 변신 무제한 안 주네 왜 저러지?? 배메도 이젠 변신 무제한 소환사도 소환시간 무제한 좀 제발 짜증난다!!!!!!!!!
테이보다 한부위 맞추는데 시간너무 걸리는 하위 레이드템 재료 조절은 할생각 없나보다.... 그보다 마수는 언제없어짐?
사령은 왜 없어 진짜
로제 수정없이 저대로오면 관짝행 확정입니다. 바닥을 뚫고 지하로 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