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고 막 출시 됬을때는 분노,마법사 같은 세트들이랑 같이 떡락한 세트로 여겨졌었는데
시로코 나오고 한 달도 안 지났는데 개악 인식이 다시 회복된거 같네요
다른 게시글이나 덧글에서도 주로 말하는게
'개악이어서 죽을 정도면 다른거를 꼈어도 죽었다'
라는 말이 많이 보이는게 개악이 패널티 세트인데도 어느정도는 손으로 커버가 되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세트 옵션이 다른 패널티 셋보다 훨씬 널럴해서?
이단 개악풀이었는데 선택으로 갈아타야하나 싶었는데 개악 계속 써야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개악이 1초에 1퍼씩 다니까 반피 다는데 무려 50초나 걸리는거죠. 버퍼의 힐 쿨타임을 생각해보면 패널티조차 아니었던 것임.
개악 인식 떨어진적이 없는데
리턴생각하면 개악패널티가 분노같은 형식이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 마법사는 ㅋ 걍 개편해라..
공팟메타가 버티는 한파티 아니면 억압돌리고 입장폭딜이 많아서 그래요 길어지면 부담되는건 사실이긴한데 공팟은 그런게읎는거같음
개악이 1초에 1퍼씩 다니까 반피 다는데 무려 50초나 걸리는거죠. 버퍼의 힐 쿨타임을 생각해보면 패널티조차 아니었던 것임.
일단 다른 패널티 세트에 비해 확연히 리턴은 크고 패널티를 채워줄 수단도 있음
리턴생각하면 개악패널티가 분노같은 형식이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 마법사는 ㅋ 걍 개편해라..
개악 인식 떨어진적이 없는데
버퍼할때 생각해보면 힐을 거진 쿨마다 돌리니..
가끔가다 개악징징글 쓰는 애들 빼고는 인식 떨어졌던적 없음
애초에 다단히트 빵빵하면 피가 차는 방어구였다니... 다른 패널티 방어구들이 그저 안습할뿐임
근데 강모씨는 이게 황금에픽밸런스라고 생각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초에 1%? 다 달려면 100초임. 근데 그 시간이면 얼1디도 다단캐만큼은 아니여도 자체피흡 아주 조금이나마 할 수 있음. 그리고 스킬이나 물약으로 인한 회복량이나 피격시 딜에 패널티가 있는것도 아니고
개악은 인식이 떨어진적이없는 온리원탑방어군데
개악떡락 잠깐 얘기나왔던건 사실인데 이거의 회복을 1도 못받고 피가 계속 빠지려면 몹이 무적인 상태로 대기하는 패턴이 있어야 가능함. 시로코에서 현재 때릴수 있는 몹이 1도 없이 대기하는 상황은 제가 알기론 록시 다잡고 대기할때밖에 없음.. -> 근데 그 상황에선 어차피 클리어를 다 해놓은 상황이라 피가 빠져도 의미가 없음 전에 오렌지팟갔는데 관문에서 생원줘도 계속 패턴마다 쳐맞고 뒤지면서 "아... 개악때문에.." 이러는애 만나서 '뭐지?개악에 피격뎀 패널티같은게 있었나?'하고 옵 다시봤는데 그딴거 없길래 그냥 차단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