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에픽 아이템 밸런스 개선 여부 [특히나 무기!!]
2.신화 아이템 파밍방식 & 신화 아이템 밸런스 개선 여부
3. 케릭터 밸런스 개선 여부 [지딜 밸런스 포함]
4.시로코 파밍 아이템 밸런스 & 파밍 방식 개선여부
뭐든지 밸런스가 고만고만하고 잘 맞기만 한다면 파밍방식이 설령 '운빨' 이라 하더라도
지금보다 꼬움수치가 높지는 않았을것 같습니다.
문제는 내 본케 딜러가 먹은 첫 신화가 무희 , 제사장인데 옆사람은 심흑나군이다?
이때부터 꼬움은 시작되는거죠.
아이템 밸런스를 잘 못맞출거면 헬을 많이 안돈 유저탓으로 돌릴게 아니라
일정이상 이 케릭터에 투자하면 성능차이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 없이 깔끔하게 졸업시켜줫으면 합니다
케릭터 하나 졸업했다고 던파도 졸업할것 아니잖습니까?
던파 즐기시는분들 평균 케릭터 3~5개 혹은 그이상도 키울텐데
시로코 스쿼드 ,정예요원 , 어드벤처 , 모험단등등 던파에선 다 케릭터 육성을 장려하고 있는데
왜 한 케릭터 졸업에도 이토록 스트레스 받으며 기약없는 파밍을 계속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가'만을 파밍의 방식으로 제약하자는 말이 아닙니다
'운빨' '정가' 등등 다양한 방면으로 유저들이 자신의 케릭터에 맞는 에픽을 선택해서 파밍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금강비장도 3차각성 +1 야천도 3차각성 +2 만렙확장이랑 진각 날이랑 날짜차이 얼마 안나면 그냥 좀 옵 좀 바꿔줬으면...
3을 논하려면 진각부터 다 끝내야 한다는 게 정설이라
금강비장도 3차각성 +1 야천도 3차각성 +2 만렙확장이랑 진각 날이랑 날짜차이 얼마 안나면 그냥 좀 옵 좀 바꿔줬으면...
무기 밸런스는 그냥 다음 무기에서 통일시켜버리면 될것 같고 (그래서 무기정가 언제 나오냐..) 케릭 벨런스,탈리즈만 정가및 밸런스 조절이 시급하네요 최상위 딜러와 최하위 시너지 딜 50프로 차이 무엇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