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상 풀은 별 의미 없고.
필수는
1선에선
AOS, 보급설비(파츠+1), 의무실(SP턴당회복), 식당(SP최대), 오락(초기SP최대,출격시EXC+1), 전술(EXC-1), 격투, 사격, = 364,000
2선에선
자금운용, 무기개조, 기체개조, = 136,500 (1선의 정신기 행운, 축복으로 커버가능)
3선에선
인재운용, 추진(전함이동력), 색적(지휘범위공격상승), 통신, 화기관제, 출력, 내구력 = 318,500 (1선의 정신기 노력, 응원, 가속, 노력 등 정신기로 커버가능)
이정도 되겠군요.
MXP늘리고 하는데 AOS는 필수고 파츠+1도 거의 필수
지금의 로봇대전 추세는 정신기로 돈벌기, 회피, 공격이 거의 다 가능해져서 정신기계열이 우선순위 1번 다음줄
애매한 순위는 격투, 사격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선순위 조정할게 있나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를 거 같네요 정신기 쪽은 건드리면 너무 난이도 내려갈 거 같고, 1회차라면 자금 위주로 올리면 좋을 거 같고 저처럼 5단 커스텀 개조만 하고 플레이 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파일럿이나 exc 등의 기타 테크닉 계열이 좋을 거 같고 전함 굴리는 거 좋아하면 전함 능력치 위주로 올릴 거 같고 전 일단 초반엔 자금, 후반엔 파일럿과 미츠바의 서포트 능력 위주로 올릴 거 같네요
일단 mxp 수급쪽을 풀업해야 게임이 좀 쉬워지지 않을까...
저는 다회차를 위해 연구실쪽 우선으로 갈것같네요 (mxp 수급증가, 유닛개조비용 절감 등등)
이건 답이앖죠 mmorpg도 아니고 육성법은 정말 취향에 따라 갈린다고 봅니다
전 아군이 강해지면 너무 재미없어질거 같아서 능력치 오르는 쪽은 왠만하면 안 건드리고 추가 포인트나 자금 얻는거만 찍어서 최대한 파밍은 손해 안보게하고 모아뒀다가 나중에 헬 난이도를 대비하려고요. 숙련자모드하면 보너스도 적게 얻어서 초심자모드로 하는 대신 5단개조만 하고 플레이하려고 합니다. 회차전승에 최대한 손해는 안보도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