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기는 술,기 시스템에서 나와있는대로 4단계까지 누르면 나가는건 알겠는대요.
버스트기는 콤보연결이 이것저것 이어볼려고 해도 뭔가 기술사이에 헛점이 있는거 같아서요.
버스트기로도 콤보가 가능한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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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A기를 쓸 때마다 B기의 영창시간이 일정시간 줄어들기 때문에 A기 4콤 후 B기를 연결하는게 기본적인 수순이고 아스벨같이 영창이 아닌 발도후 검술을 가진 B기도 기술의 연계에 따라서는 충분히 콤보로 연결이 됩니다. 회피가 높은 적들의 경우 콤보 중간에 슈퍼아머가 발동해 콤보가 끊어지기 때문에 콤보 중 적이 카운터 공격을 해오면 스텝으로 CC회복하며 콤보를 연결하는 쪽으로 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적의 약점을 노릴수록 적의 경직시간이 커지는 이점도 고려하면 충분히 멋진 콤보연결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A기와 B기의 조합이 중요합니다. B기를 보시면 A기 변화를 하는 기술들이 있는데 그것을 잘 사용하시면 에레즈상태에서 강력한 콤보가 가능합니다. 물론 CC가 많으면 일반상태에서도 가능하지만요. 대표적으로 뇌참충이나 풍아절교가 있습니다. 뇌참충은 장인으로, 풍아절교는 무슨 용참이였나 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거기에 이 두 기술은 다운상태의 적에게도 공격이 가능하고 다시 콤보를 이어질 수 있게하는 기술이니 자주사용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빌면서 몇자 끄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