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도 맘에들고 다좋은데..
전투가 평타가 없는게 테일즈 전투하는거 같지가 않네요...
뭔가 그냥 대세가 캐쥬얼이다보니까 누구나 쉽게 전투할수있게 이렇게 만든거같은데 글세요 흠...
전투 재미로 테일즈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바뀐 평타가 없는 전투쪽은 좀 실망입니다..
콤보관리하면서 평타에서 특기 오의 비오의로 이어지는 재미가 테일즈에서 가장 컸는데..
스토리도 맘에들고 다좋은데..
전투가 평타가 없는게 테일즈 전투하는거 같지가 않네요...
뭔가 그냥 대세가 캐쥬얼이다보니까 누구나 쉽게 전투할수있게 이렇게 만든거같은데 글세요 흠...
전투 재미로 테일즈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바뀐 평타가 없는 전투쪽은 좀 실망입니다..
콤보관리하면서 평타에서 특기 오의 비오의로 이어지는 재미가 테일즈에서 가장 컸는데..
공허의코나투스
추천 0
조회 14
날짜 2024.05.15
|
엔띠
추천 2
조회 1028
날짜 2023.07.23
|
루리웹-6820708589
추천 0
조회 567
날짜 2023.06.29
|
_욜
추천 1
조회 1430
날짜 2023.04.18
|
_욜
추천 0
조회 618
날짜 2023.04.09
|
근부장이리오라
추천 0
조회 535
날짜 2023.03.19
|
이제새롭게
추천 0
조회 678
날짜 2023.03.06
|
이제새롭게
추천 0
조회 703
날짜 2023.03.01
|
이제새롭게
추천 0
조회 1010
날짜 2023.02.25
|
이제새롭게
추천 0
조회 507
날짜 2023.02.19
|
루리웹-5332818543
추천 1
조회 762
날짜 2023.01.03
|
Park_Eye
추천 0
조회 800
날짜 2022.12.04
|
루리웹-6143082924
추천 0
조회 730
날짜 2022.11.11
|
SoHa
추천 0
조회 605
날짜 2022.11.07
|
토와군
추천 0
조회 946
날짜 2022.08.28
|
슈타인즈게이트
추천 0
조회 1982
날짜 2022.07.19
|
슈타인즈게이트
추천 1
조회 1111
날짜 2022.07.05
|
슈타인즈게이트
추천 0
조회 1006
날짜 2022.06.17
|
기밀장부
추천 0
조회 1190
날짜 2022.05.22
|
의리웹
추천 0
조회 1333
날짜 2022.05.16
|
리성거
추천 0
조회 1190
날짜 2022.01.23
|
송소사리
추천 0
조회 2027
날짜 2022.01.21
|
Ezrit
추천 0
조회 3251
날짜 2021.11.13
|
커피주세요
추천 0
조회 1879
날짜 2021.10.07
|
레비4
추천 0
조회 1584
날짜 2021.10.04
|
뭐여찌
추천 0
조회 1782
날짜 2021.09.29
|
므마맨
추천 2
조회 3932
날짜 2021.09.14
|
루리웹-4749130830
추천 2
조회 4637
날짜 2021.07.03
|
전 그레이세스는 그닥이었는데 이번작은 맘에드네요 노말은 쉽고 특전도 없고 세컨드부터 랜덤스킬 발생효과업이라던지 난이도에 따른 보너스가 어느작보다 많아서 만족 세컨드가 적정 난이도같고 노말은 요새추세에따라 완전 쉬움.. 하드부턴 진짜 일반몹에게도 전멸하기 일쑤
아쉽네요.. 시리즈별로 같은전투보단 뭔가 변화하는 전투를 전 원했어서 이번작 꽤나 마음에 듭니다. 여타 다른분들도 전투부분에 있어서 호불호가 꽤 있는것 같던데 전 불호가 아니라 심히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이번작 스토리볼륨이 꽤 되서 전투에 재미를 못붙인다면 엔딩까지도 발붙이기가 힘드실거 같은데 아쉽슴당..
솔직히 호불호는 어디서나 존재하고 좋은사람이 있으면 나쁜사람도 있죠 뭐..대체적으로 전투는 좋다는 평이 더 많습니다..본인이 취향에맞는 테일즈 골라하면 되는거죠...
그렇죠...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일뿐이고 이번 전투가 맘에드시는분도 많은걸로 압니다.
브레이크소울 하나빼고는전작제스랑 큰차이없잖소 그레이세스는 그래도평타는 있었던것같은데
그레이세스는 평타가 특기였던거고 요번작도 비슷한거 같은디
평타개념 없어진게 그레이세스부터니까 이번이 처음도 아닙니다.
저도 글쓴이분 생각에 공감합니다. 체험판 해보고 이거 그레이세스쪽 전투인거 알고 아예 패스할까 생각했는데, 평이 좋아서 그냥 하고있네요. 개인적으로 저 역시 그레이세스 시스템을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 그래도 막상 해보니 그럭저럭 할만은 해서 계속 진행중입니다만, 금방 질릴것 같아 걱정이네요. 말씀데로 기술 세팅한뒤, 평타-특기-비오의로 이어지는 콤보가 재미인데 그냥 버튼만 누르면 화려하게 다 나가다보니 내가 컨트롤하고있다는 느낌이 잘 안드네요.
맞습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것같습니다. 저는 다음테일즈는 평타-특기-비오의로 이어지는 콤보의 맛을 느낄수있게 나왔으면좋겠습니다. 너무 캐쥬얼하게 버튼만 누르면 다 나가는거같아서... ㅠ
저는 이쪽이 좋더군요. 평타가 사라졌기에 배은 술기, 오의를 더 다양하게 쓰게 되더군요.
저도 초반에 지루했는데 5속성에 맞춘 적절한 연계기와 상태이상 유발로 SG회복하면서 약점 찔러주는 재미에 게임 못끊고 계속하다가 방금 엔딩보고왔습니다;; 이제 다른테일즈는 답답해서 못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