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인건지 모르겠는데 창은 가드에 이은 회피 시 무적이 안되서 피격되는 경우가 있네요, 그리고 뭔가 피격되는 범위도 다른무기보다 큰 느낌도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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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도는 (무간옥 빼고는) 그림자참격을 거의 쓰지 않으니, 제약플레이를 했다고도 볼 수 있지만, 창은 개인적으로는 제약플레이가 어렵더라구요. 말씀하신 부분이 버그는 아닌 듯 합니다. 일도의 '가드-회피'보다 효율성이 떨어지고, 피격범위도 넓은 것. 저도 느낀 사항입니다. 그저 적응하여, 일도의 좌우 회피에 창의 회피 특성을 고려하여 전후 회피를 섞어 회피하는 것이 창의 생존법인 듯 합니다. 그리고....사실 창에서 제일 아쉬운 부분이 바로 "공격 캔슬"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창도 제미있는 무기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창에서 톤파로 넘어가니...."공격 캔슬" 덕인지...."낯선 신세계"라는.......ㅋ
가드에서 회피로 이어지는 사이에 무적이 없어지는건 버그가 아니라도 정말 버그급으로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온모라키 회오리를 대처하기 몹시 까다롭더군요.. 사거리가 기니까 핸디캡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중단 찌르기는 선딜은 회피공격으로 어느정도 캔슬한다 쳐도 후딜도 제법 있는편이라 플레이가 조금 답답해지네요ㅎㅎ 역시 일도, 톤파같은 회피 좋은 인파이팅 무기들이 제일 편하고 재밌습니다 ㅋㅋ
버그급 문제라고 저도 인식합니다.... 재미있긴 했지만, 저도 창 플레이가 좀 답답하긴 했어요....^^;; 일도, 톤파가 짱입니다~! ㅋㅋ
ㅋㅋㅋㅋ 맞습니다!!
찌르기로 멋진 마무리를 시도하셨으나 체력이 너무 많았네요 ㅋㅋㅋ 회피무적시간 연장옵션을 달면 버그인지 아닌지 알수있지않을까요?
ㅋㅋ 들켰네요 이미 그 옵션을 달고있는 상태인데요. 회오리를 가드하다가 회피할 시 피격되더군요ㅠ..
어라? 그러면 버그문의를 해봐야 겠는데요. 하야부사세트 입었을 때 이걸 안맞나? 싶은 순간도 많았는데.
그러게요.. 심지어 도끼도 이런문제는 없었는데 좀 당황했습니다. 피격범위가 터무니 없이 큰것도 놀랐구요ㅋㅋ 창은 당분간 안써야겠어요! 즐겜하세요 : )
항상 멋진 영상 잘보고 갑니다. 전 38초 온모라키 발톱돌진 공격을 알고도 못피하겠습니다. 막구르고 분명 타이밍이 맞는거 같은데도 맞고 죽어요. 무슨 요령이 있는건가요?
일단 몸체를 들어올리고 나서 돌진하기때문에 침착하게 보고나서 돌진할때 회피키 누르시면되요 준비동작이 분명하니 침착하게 대처하시면 됩니다! : ) 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실력이 좋으십니다..ㅇ0ㅇ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