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눗페 다마시로 앵벌
나락옥 98층 영암주인이 눗페
주술 술법셋팅, 뇌정부 4방에 죽음
익숙해지면 2분컷 가능
2. 이런 다마시로를 구한다
요괴스킬 명중시 공격력 증가
눗페스킬 명중시 12초간 70% 공증
광란 (50% 20초) + 공증 (20% 12초)
3. 광란은 공격과 회피의 기력소비 100% 페널티가 있음.
시나쓰히코 7셋 효과와 구라마텐구 수호령을 쓰면 페널티 절반 정도는 캔슬 가능함
결론,
기력소비만 감당할수 있다면
이 눗페기술은 사중구활환 궁지의 데미지를 뽑아낼수 있음, 요력소비 6의 기술 한번으로.
정속성 셋팅으로 마가쓰히와 비등한 폭딜을 뽑을수 있는 셋팅입니다.
눗페 는 그 고기 만들어서 먹어도 되고 활용 방법 도 많고 작업 해서 나쁠게 하나도 없죠! ㅎㅎ 궁지 랑 같이 쓰기에도 정말 좋죠 궁지가 피통 제한 뿐이다 보니...흐.. 기력만 해결할 셋팅이 되면....아카오니 라던가 다케미나카타 라던가 기타등등 6 셋에 소비 감소 세트들도 많고 시나스히코 7 하나만 써도 어느정도 커버 되고...잘보고 갑니다.
교수님 밤 늦은시간까지 세팅도올려주시고 고생하시네요!
광란의 조심해야 할점이 피격시의 기력감소도 +50% 입니다, 이건 답이 없어서 절대 맞딜은 안됩니다.
눗페가 단순 요괴스킬로도 상당히 좋더라고요 근데 기력감소가 불편해서 안쓰고 있었는데 구라마텐구 이것만 써도 눗페 디버프 없앨수있나요?마가쓰히 공증이랑 야만바까지 중첩이될까요?
구라마텐구만 쓴다면 장갑과 (근접기력 -10%) 신발의 별옵 (회피기력 -10%) 무기와 (근접기력 -6%) 두루마리까지는 (근접기력 -6%) 추가하셔야 할겁니다. 그나마 두루마리 수라도가 -25%로 효과가 큰데, 자신있으시다면.. 그래도 곤봉이나 수갑 같은 무기는 조금 제약이 있을겁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르슈-
기본옵션도 꿀입니다, 체력에 암리타체흡의 패시브.
교수님 또 과제주시네요 ㅎ 감사합니다요 전투준비 목록에 등록하겠습니다
다행히 앵벌스팟을 찾아서 다마시로 구하시는데 그리 오래 안걸리실겁니다.
오오 눗페도 다마시로 쟁여놓고있는데 나중에 참고해 써보겠습니다ㅎ
요괴스킬 명중시 공증을 구하신다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눗페 는 그 고기 만들어서 먹어도 되고 활용 방법 도 많고 작업 해서 나쁠게 하나도 없죠! ㅎㅎ 궁지 랑 같이 쓰기에도 정말 좋죠 궁지가 피통 제한 뿐이다 보니...흐.. 기력만 해결할 셋팅이 되면....아카오니 라던가 다케미나카타 라던가 기타등등 6 셋에 소비 감소 세트들도 많고 시나스히코 7 하나만 써도 어느정도 커버 되고...잘보고 갑니다.
현재는 기력회복셋팅을 안쓰는 기존셋팅에 접목하려면 기력소진과 같은 필살기 타임이나 궁지발도 같은 경우만 써야 하는 상황이라 제약이 있습니다.
눗페고기는 준비용량 3개인건 너무 하더라구요, 그만큼 강력하다는 반증이겠지만. 토령이처럼 9개만 되었어도 상당히 대중화되었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