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히어로즈는 깔점이 없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뭐 말하자면 길지만.. 이런 소닉시리즈는 다시 나오지도 소닉팀이 만들수도 없을것같습니다. 기존 3콘솔로 모두 플레이해봤고 음.. 재밌게했고 지금도 전 재밌기만 하군요
(화면은 30프레임인데 초당 이동하는 구간이 넓어서 gif인 마냥 끊겨보이네요
이동구간이 적은 다른게임이면 보는데 지장이 없을텐데.. 소닉은 스샷빨,영상빨 못받는 게임중 하나인가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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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거 조작감이 너무... 달리는게 아니라 미끄러지는 느낌이라 너무 싫었던...;
ㄴ 미 투, 소닉 어드벤처 2 배틀 같이 실감나는 레일 액션은 아니었음... 재미만으로 따진다면 모를까?
그런데 이번 신작 소닉 언리쉬드는 이상하게 전작인 히어로즈나 섀도우, 넥젠 처럼 레일 액션이 어색하지 않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큐브판 소닉 히어로즈만 한 83점 정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큐브판을 직접 해본 바는 없지만 유저들이 다른 기종보다 유난히 입을 모아서 칭송하더라고요)
銀家 (舟山)//큐브판만 유일한 60프레임이라죠... PS2판은 30프레임에... 2인 플레이시 30프레임 이하로 프레임 들쑥날쑥합니다. 구엑박판은 해상도는 좋은데... 동일한 30프레임이라 들었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어드밴쳐시리즈에 너무 길들여져서 그런지 몰라도 스피드감이 모자라달까... 매끄럽지 못한 진행방식도 그렇고 취향상 소닉시리즈중 점수를 후하게 주기 힘들었던 작품이였던거 같네요.
히어로즈도 재미있긴 재미있었지만 그래도 어드밴처 시리즈를 생각하면 후한 점수를 줄수가 없네요...요즘 소닉은 뭐랄까... 그래픽은 분명히 멋지게 변하고 또 맵도 눈이 시원할 정도로 보이기는 하는데... 문제점은 어드밴처 이후로 단점같은 경우 계속 수정이 되지 않고있고(예를들어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카메라 문제점이라던가) 새로운 재미를 줄려고 쉐도우 헤지혹에서 약간의 시스템을 바꾸어서 내보았는데 결과는 암울... 그 이후 ps3,xbox360 소닉 더 헤지혹에서 엔진을 아예 세가에서 스피디한 엔진으로 해보겠다 해서 엔진 새로 개설하고 아이템 증가해서 새로운 액션시도를 해볼려고 했었으나 게임의 전체적인 밸런스와 스피드감이(이 문제점은 위에 단점에서 오더군요. 스피드 신발신고 달리는데 카메라 언켜서 소닉 벽에 부닥쳐버린다거나..) 죽어버리는 경우가 생겨버렸더군요. 세가가 뭔가 이 문제점을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 같은데.. 요즘 나오는 시리즈가 과거의 단점을 그대로 병행하는 경우가 많아..슬플뿐이네요..
그래도 전 소닉히어로즈 상당히 재밌게했습니다(큐브판이나 플스판이나.. 둘다 해봤음) 스피드감도 꽤 있고, 포메이션 시스템도 상당히 독특하고... 물론 그 개같은 조작감과 난이도만 빼면요
이상빈 // 님 말씀에 확실히 뼈가 있군요... 고로 공감! 그런데 언리쉬드나 비밀의 링 영상 좀 참고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음.
aqxs1223 // PC판도 조작감 의외로 좀 병맛이었음.
흠.. 히어로즈 상당히 즐겁게 햇엇는데.. 뭐 나중에 카오틱스 팀 가서 포기햇엇지만..
재밌게만 했구만 병만 섀도만 생각하면 히어로즈는 수작 패드가 있어서 조작감이 개같은지는 모름
더군다나 욕은 할거 다해도 팔릴껀 다팔렷으니 됐음
히어로즈 하다보면 낙사하는 일이 수두룩함..
엑박도 60프레임입니다 하지만 이때부터 살짝병맛조짐이보이기시작했죠. 멀미유발,거지같은시점 낙사유발스테이지구성, 3인파티구성 기획자체의 문제점도 존재하고.
던게으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