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D건담 캡슐파이터 입니다.
'G 변화의 시작' 비공개 테스트 시 묵찌빠 속성 삭제 및
밸런스 조정과 관련하여 세부 내용을 안내해드리니
테스트 진행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테스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밸런스 조정 사항
1. 랭크 별 유닛 스텟의 평준화
신/구 유닛들의 성능을 맞추기 위하여 신 유닛들에 비해 구유닛들의 부족했던
공격력/방어력 스텟을 일정량 상향하였습니다.
2. 각 무장 타입별 대미지에 대한 평준화
- 현재의 화력전을 지양하고 유닛이 생존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각 무장 타입에 대한 위력을 일정량 조정 하였습니다.
- 모든 판넬의 대미지와 타격횟수가 하향되고 공격속도와 리로드가 상향되었습니다.
3. 특수 효과 위력 조정
- 돌진, 격투 콤보류 - 무장 대미지 하향
- 리로드 다운 - 상대방 무장 리로드 일시 정지 기능으로 변경
4. 묵.찌.빠 속성 삭제
- 기존 묵.찌.빠 속성에 따른 추가 대미지를 삭제하고 위와 같이 무장 대미지가 전반적으로 평준화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부스터 소모량을 조정하였습니다.
기존 묵속성 - 수평 부스터 감소, 수직 부스터 증가
기존 빠속성 - 수평 부스터 증가, 수직 부스터 감소
기존 찌속성 - 현 상태 유지
5. 기타 조정
- 전반적으로 무장의 대미지가 평준화 조정됨에 따라서
일부 방어 특화 스킬 및 지휘 계통 효율 역시 조정되었습니다.
위 사항은 개발 중인 사항으로 실제 업데이트 내용과 다를 수 있으니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고자료로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보에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 모든 판넬의 대미지와 타격횟수가 하향되고 공격속도와 리로드가 상향되었습니다. 이건 봐야 알겠는데 - 리로드 다운 - 상대방 무장 리로드 일시 정지 기능으로 변경 캡파 6년만에 저게 정상적인 상태이상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시정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잔탄털이 딱 하위호완되었넹 ㅋㅋ
잔탄털이랑 좀 다르게 잔탄털이 맞고 리로드 다운 맞으면 우와앙?!?
하위호완이라고는 생각 되지 않음...잔탄이 아예 없을 땐 리따가 더 짜증날 수 있음ㅇㅇ
카트리지 무장한텐 효과 좋을듯
상태 이상 가진 격투 콤보는 데미지 좀 하향 먹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대로 되네요ㅋ
부스터 평준화됐네
올격기들까지 평준화 되면 뼈 아프겠네요...
이야 리로드스탑 신박하네;
일시정지 상향먹었네;
준비 좀 했다더니 꽤 개념인 듯
당첨 됐으니 이따 들어가서 대전을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구유닛 기동성은 그대로란건가 ㄷㄷ
캡파 게시판 판넬까분들 환영하겠네...헌데 리로드 상향이라 두고봐야되는 상황인가
부스터 찌기로 통일화보다 묵빠 부스터 동일화로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구유닛들의 문제점은 부족한 스탯보다도... 그 특유의 느릿느릿한 기동성, 빔짤반응, 자체경직 무장.. 이런게 우선 아닌가?
구유닛 문제는 민스도 손봐야 쓸 수 있을텐데
허허... 저거 판넬류 소드비트나 리본즈 하이뉴 판넬 뎀지는 떨어져도 리로드가 빨라지면 더 상대하기 짜증날텐데 특히 리본즈는.....
역시 판넬데미지가 줄어들고 빠기 횡부스터가 늘어났네요.
최근에도 구유닛들 밸패때 구준히 공방체 상향시켜도 안나아지는거 인지를못한건가 ㅡㅡ 그나마 무장같은거 손보는애들이 다시 살아난거지 지금까지 스텟만 조금올린걸로 재조명된 구유닛은 없는걸로아는데
묵기만 모는 유저 입장에선 수평부스터 줄어들면 게임의 맛이 엄청 떨어질 거 같은데.. 묵기 수평부스터를 기준으로 찌,빠를 상향하는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