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건 기어 시드
파지전 V키 안먹힘 MS 취급 (베이건 기어 가 MS이니 당연한 ㅇㅅㅇ;;)
1. 4타 칼질
2. 중거리 유도빔 (무려 유도빔임! 빔범위 강화 파츠도 달림! 포비든 빔굴절도 멀지 않은듯?!?)
3. 원거리 굵빔 (자체경직)
4. 맵필
파지후 V키 먹힘 MA 취급 (베이건 기어를 버립니다)
1. 5타 칼질 (칼 범위와 리치가 상당합니다.)
2. 중거리 빔 (베이건 기어의 등짝을 탐할땐 유도빔 이었는데, 이건 그냥 빔라)
3. 은신
4. 난무필
기체 자체 민첩이 좀 많이 부족합니다. 부스터도 부족하구요.
유도빔을 통한 짤전을 하다가 파지를 강요 받는 그런 기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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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담 AGE - FX
가변전
1. 2타 칼질 (칼부 없음)
2. 원거리 굵빔 (무빙샷) (빔바주카 라 하기엔 좀 굵어서 굵빔이라 표현 하긴 했지만, 사실상 빔바주카)
3. C판넬 (발사시 자체 경직) (극중에선 방어용으로 많이 쓰여서 스마트 판넬인가 했지만 그냥 공격 소드판넬)
4. 난무필
가변후
1. 5타 칼질
2. 고슴도치?!? (경직 격콤칼) (녹각콩 2번의 소프트 터치가 고슴도치 버젼이 되었다 생각하면 될듯)
3. 돌진 (2클릭을 지원하며 이건 맞추면 무조건 다운된다)
4. 돌진필 (유파 동방불패 초급 패왕 전영탄! 응?!?)
녹각콩과 컨셉이 겹치는게 좀 보인다. 다만 이녀석은 자유가변!
기체가 서치가 좀 부족합니다. 서치거리 보다 빔 사거리가 길다보니, 슬롯에 여유가 있다면 서치업 파츠를 껴주는게 훨신 짤전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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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담 6호기 머드록
가변전
1. 3타 칼질
2. 중거리 빔라
4. 난무필
가변후
1. 그레네이드 4연사 (무빙샷)
2. 숄더 캐논 (자체경직)
4. 전탄필
칼과 빔라는 고만고만하고, 그레네이드와 캐논 찜질이 인상적인 녀석, 상대 머리위에서 2번 속사찜질을 한다면 끔직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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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터 건담
V키 상시 활성화
1. 5타 칼질
2. 중거리 빔라
3. 컨쇽 격콤기 (3클릭을 지원 풀힛해도 노다운) (1클릭 타수판정 없음, 2클릭시 1타판정, 3클릭시 2타판정)
기동형을 안가도 하강키가 된다는게 강점! 이지만 기동형 가야겠지 어허허헣헝
좋은정보 ^^b
시드모드에선 스킬에 체제한60짜리 피격뎀감소+기업+필각있으니 기동형가서 퍼지하고 은신상태되면 생각보다 기동성나오지않을까요
와....이번엔 진짜 여러가지 많이 시도한게 보이네요 빔호밍? 이건 간단한건데 왜 여태안하냐 이런식으로 말 많았는데 첫단추를 어찌 잘 끊은거 같습니다.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중. 자체경직, 판넬 전부 사출 같은 경우도 안될줄 알았는데 최초로 구현된듯 싶네요. 이것도 완전 기대 만빵.. 그리고 기체들이 대부분 밸런스도 잘 맞춰서 나온것 같습니다. 저 FX는 진짜 탐나는 기체네요. 기체 모션들도 완전 잘나온듯합니다
일단 레기루스가 빔호밍 최초죠
그건 그냥 빔속성 호밍... 빔에다가 탄속준 호밍같은거...
FX 가변후 3번에 기절이 붙어있네요. 슈퍼다운 기절 돌격기 랄까요. 네오지옹 같은걸 만나 잔탄만 털리지 않는다면, 상대 괴수기와 조우해도 3번을 이용해 빠르게 다운시킬수가 있달까요 ㅎㅎ;
FX가변후 최고 콤보는 1번 7타와 중간 2번 사용, 3번으로 다운입니다.
접었다가 다시 하고싶긴한데.... 원작에서 유명한 메인급 기체들은 죄다 SR로 내버려서는.. 접기 전에도 항상 한달 두달 포인트 열심히 모아둔걸로 SR지르느라 다쓰고 다시 새 SR 나오면 한두달 모았다가 지르고 그런식이어서 사실상 뽑고 모으는건데... 다른 좝식 유닛들은 하나도 조합 못하고 수십만 포인트를 SR뽑겠다고 꼴아박은 기억밖에 안나네요. 죄다 가중치 보라색 찍어야만 나오고, 제일 빨리나온게 빨간색이었죠.. 으휴; 더욱이 지나간 SR은 다시 뽑을수도 없으니 가뜩이나 하는 사람만 하는 게임인데 이젠 더더욱 말그대로 하는 사람들만 하고 즐기는 그런 게임이 된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