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오랫동안 기다려온 시리즈의 리마스터라 느긋하게 즐긴다고 소감이 늦어졌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예전에 좋은 PC가 없어서, 엑박 하위호환으로 찰흙같은 그래픽에 30도 안 나오는 프레임으로 게임하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번엔 PS5로 플레이를 했는데, 끝내주는 그래픽에 고정 60프레임으로 즐기니 이제야 제대로 즐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특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3편의 경우는 그래픽이 정말 요즘 나오는 몇몇의 게임들 보다 더 좋았습니다.
언어의 장벽 같은 경우엔 어차피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크게 지장이 없고, 나온지도 오래된 시리즈라 스토리나 다른 부분들은 이미 인터넷에 한국어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저 같은 경우엔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크라이시스를 좋아하는 이유가 강화슈트의 능력을 게임내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시리즈여서 참 좋아했던 시리즈였고, 아직까지도 게임내에서 이렇게 까지 강화복의 능력을 잘 활용할 수 있는 FPS가 없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시리즈인 것 같습니다.
총평은 확실히 제가 워낙 좋아하는 시리즈다 보니, 돈 아깝지 않았구요. 솔직히 정발 기대를 안 했는데, 정발에 슬립케이스까지 끼워서 주니,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처럼 크라이시스 시리즈에 애정이 있으신 분은 구입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6만원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듣기로 2편 진행불가버그 그대로 있다 들었는데 괜찮나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으나, 저는 버그 같은 것은 진행하면서 걸린 적 없었습니다.
그렇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두 사야겠어요~
네, 돈 아깝지 않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