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이랑 슈퍼차지 두개 하루종일 돌려본 결과 수퍼차지가 판당 10킬 넘게하면 폭발은 상황 받쳐줘야 반정도 따라가네요, 근중거리에서 보병한테 최대한 안맞고 지우는속도가 넘사,
폭발은 텀이길어서 직격으로 못죽일시 바로 대응사격으로 죽는빈면, 슈퍼차지는 정확한에임이 안되도 근처를 주욱 긁듯이 하면 그냥 순삭이네요, 때거지로 몰려와도 다잡는게 이만한 지우개가 없습니다,
기갑에도. 폭발보다 초당 데미지 더들어가니 센트리에 스코프가있어서 멀리있는적 포착이 가능해져 짤짤이킬이 되면모를까, 폭발을 굳이 쓸 이유가 없네요.
밑에 어떤분이 슈퍼차지 영상올려주셧는데, 그것대로입니다
폭발센트리만의 이점이라면 나를 보여주지않고 상대방 근처의 벽만 타격해서 적이 물러나거나 사망하게끔 할 수 있다 이거라고 생각해요 상황마다 틀리고 쓰는 사람마다 틀리긴하지만 두가지센트리의 장단점이 헤비병과만의 독특한 재미라고 봅니다
장단점이고 뭐고 현제 성능면에서 명확히 슈퍼차지가 상위호환입니다, 슈퍼차지도 스플뎀이있거니와 애초에 영웅이 붙을시 수퍼차지는 간접비 원거리 가리지않고 다따는반면 폭발은 근거리엔 손도못써보고 컷당하죠, 이게 말뿐만이아니라 현제 멀티에서 만나는 센트리를쓰는 헤비들 열에아홉은 수퍼차지를 쓰는것만봐도 ‘증명’ 이 되있죠
쓰는사람마다 틀리다고하는게 어이없는게 대놓고 사기로만든것이어서 어떤상황든 전부 상위호환이라(블러그 폭발점사처럼 제작사가 이렇게만든 잘못) 실제 성적으로 명확하죠, , 현실에서도 성적이 모든걸말해주지 사족이 더 중요한건아니니까요^^
지나친 팩트는 폭력입니다
저도 첨엔 폭발센트리 매력에 빠져 3단계까지 올렸는데, 결국 슈퍼차지로 전환했습니다. 일단 폭발센트리는 피하고 나서 헤드셧 노리는 분들에게 자주 당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움직임이 굼떠서 치고 빠지는게 불가능한데에 비해 슈퍼차지는 쏘다가 숨는 것도 가능합니다. 폭발센트리는 정말 적이 몰려있고 뒤가 없는 곳에선 최강이긴 한데, 그런 맵에서 쏘고 있으면 왠지 비겁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결국 취향이 중요한 것이겠지만, 기본적으로 슈퍼차지가 효율적인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