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리스트를 보면 스테이터스를 늘려주는 스킬들이 있는데,
그러면 레벨업시에 스킬포인트 말고
기본적으로 스테이터스를 올려주는 시스템이 아닌가요?
예를 들면 레벨이 올라가면 체력이 자동으로 약간 오른다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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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올리는 스킬은 퍼센트로 올라갑니다. 1스킬은 10프로, 2스킬은 11프로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공격력이나 방어력 스킬은 수치가 올라가진 않고 공격시 데미지가 증가, 수비시 데미지 감소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능력치에 변화가 없는 공격이나 수비스킬은 10개를 찍어야 효과가 조금 나타나더군요.
세계수가 조금아쉬운점이있다면 분류는됩니다 예를들어 소드맨의경우 도끼와 소드로 분류가되지만 도끼에서 한번더 뷴류가된다는둥 여러사람이 다른 캐릭을 키우는점이없다는개 좀아쉽습니다.렙업시에 기본적으로 스테이터스는 올라가구요 체력과 티피 부스트 그리고 각직업무기와 힐량 등을말씀하시는듯싶은대요 스테이터스로 증가하는피와 부스터로 증가시키는 피통이 차이납니다 공격력또한 차이가나는 것을알수있는점은 바드도 활을들수있고 레인져도 활을들지만 활마스터리를 풀준 레인져와 바드와 공격력차이는 거의 2배차이가납니다 스킬의경우는 풀주는개 효과가 좋긴합니다 여러가지스킬을올려봤자 쓸스킬이 대략정해져있기에 필요없는스킬은 무기마스터리와 부스터리에 투자해주심이 좋은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