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버튼은 신이 틀림없습니다...그리고 전체적으로 인터페이스나 사전이나 업뎃된게 많이보여서 참 좋네요.
전체적인 게임 난이도는 1때보다는 훨씬 쉽더군요. 애들 스킬은 따로 노는 것 같아도 그래도 다 쓸만한 인간들이라. (클로에 좀 제대로 쓰게 다크 헌터 같은걸 넣어주지...뭐 힐러로 넣었다면 작절하지만)
보스 난이도 역시 1계층 최종보스 키메라는 도우미들이 도와줘서 6인팟으로 뜨는 데다가 2계층 보스는 베르트랑 파이어 가드 찍어주고 tp 회복 2개정도 챙겨가니 쉽게 이기더군요. 긴눙가 2층 보스도 거미줄만 불태우면 체력이 팍 깎이는 데다가 선제 잡고서 조져버리는 게 가능해서...
레시피 개발은 뭔가 퍼즐 푸는 것 같아서 즐겁더군요. 근데 일부재료가 foe한테서 뜨는 바람에 구하느라 죽는 줄 솔직히 2계층 보스보다 6층 foe가 더 난관입니다. 팔봉하면 호구되긴 하는데 팔봉인이 약점도 아닌데다가 스토리팟은 봉인 한번 라기 드럽게어려워서.. 실드 스마이트에 투자를 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운이 지지리 없어서 그리모어도 쓸만한게 ㅜㅜ
6층 에프오이 무지 세죠 3계층 적정 레벨 가까워지니 괜찮겠지 하고 덤볐다가 떡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