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감시단>
보급 부대원의 고민 (조건 없음)
신병의 수난 (조건 없음)
수인 교관 (1) (조건 없음) (월광화 정원)
브렌의 집념 (2)
<에이니 집>
동경을 손에 (조건 없음) (뽀글머리들 집 밖으로 나간 후 대화)
<메르베>
작은 모험 (조건 없음)
형제의 노력 (조건 없음)
물가의 도마뱀 (조건 없음)
재앙의 도래 (1) (베른트 퀘 아무거나 1개 완료 후)
고향을 떠나는 날 (2)
<하브 마을>
곶에 사는 것 (1) (조건 없음)
불화의 곶 (2) (재앙의 도래 이후 - 고향을 떠나는 날 진행 같이 할 것)
<베른워스>
변덕스러운 여행자 (조건 없음)
우차 길을 지나다 (조건 없음)
마비된 수행 (조건 없음)
장식함이 가져온 인연 (조건 없음)
공죄의 말 (조건 없음)
부부의 연 (조건 없음)
구원의 집의 소녀 (1) (조건 없음)
귀족 저택의 소년 (2)
발밑의 모습 (1) (조건 없음)
빈민가의 성녀 (2)
고뇌하는 어린 가지 (1) (조건 없음) (본캐 아처나 매직아처)
어린 나무의 잠재력 (2)
[진녹색 숲 (3) (성수마을)]
[진녹색 숲을 벗어나서 (4) (바크바탈)]
각성자에게 다가오는 그림자(베른트 퀘 아무거나 1개 완료 후)
젊은 조각가의 우울 (베른트 퀘 아무거나 1개 완료 후)
법무관과 문명의 이기 (베른트 퀘 법무관 구출 완료 후)
속박된 공자 (1) (베른트 퀘 가짜 왕의 계획 완료 후)
귀족의 선물 (2)
녹슨 검과 명장 (1) (베른트 퀘 불온한 접촉 완료 후)
[철심의 온도 (2) (바크바탈)]
달은 구름 뒤에 숨어 (베른트 퀘 기만의 축하연 완료 후)
그늘진 장미 정원 (메인퀘로 바탈 입장 후)
유령우차 (메인퀘로 바탈 입장 후)
<성수 마을>
(위에 진녹색 숲 퀘스트)
<역참 마을>
행방불명된 보석 (조건 없음)
잡혀간 소년 (조건 없음)
마법사의 신조 (조건 없음) (본캐나 폰 중 하나 메이지/소서러 + 알현복장)
약탈과 자비 (1) (메인 퀘 바탈 입장 이후)
[골라잡는 처세 (2) (바크바탈 감옥)]
<고대 전쟁터>
진혼의 종 (조건 없음)
<바크바탈>
드러난 활로 (조건 없음)
매진의 대가 (조건 없음)
바탈의 세례 (1) (조건 없음)
[도로에 울려 퍼지는 칼날 소리 (2) (베른워스)]
애독 연구가 (메인퀘 바탈 입장 이후)
성염에 숨어드는 그림자 (1) (메인퀘 바탈 입장 이후)
[다가온 불꽃 (2) (화산섬)]
[내밀한 월경 (3) (베른워스)
[화산섬]
숨어 사는 부부 (조건 없음)
술고래 강호 (조건 없음)
* 숫자 (1) (2) (3)은 순서대로 발동
* [ ] 표시는 다른 지역에서 연퀘로 진행
메인퀘 진행 정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서브 퀘 정리하려고 만드는 중....
나이스 어드바이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렇게 보면 정말....퀘스트가 그다지 많지는 않네요. 참 재밌는데 월드가 품고 있는 가능성에 비해 컨첸츠나 게임스케일이 작은게 아쉽습니다. 머...덕분에 DLC가 이렇게 기다려지는 게임이 처음이긴 합니다.
발생조건이 따로 없어도, 퀘 주는 NPC가 표시뜨지도 않고 이름도 안나오니 그장소에 직접 가서 만나야 한다는 게 함정ㅋㅋㅋ NPC 쪽에서 다가와서 강제로 퀘 떠먹여주는 경우가 제법 많다는 게 그나마 다행인 듯 일부 퀘스트는 연계퀘스트가 따로 발생하지 않는데도 좀더 뒷이야기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녀 체포 후에 의사 초빙이벤트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