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AI가 뭘 건설하던 채집을 하던 가는 길목에 병력을 배치하거나 타워를 배치하면
거기를 꼭 가야한다는 일념으로 전 주민을 전부 꼴아박는 바람에
컴퓨터의 생산이 중단됩니다.
그 때문에 XX를 몇 기 처치하세요 하는 도전과제가 나오면 생산을 안 해서 도전과제를 못 깨서 몇 번이나 하게 되네요.
그렇다고 가장 어려움으로 해두면 신경 쓸게 너무 많아져서 또 곤란하구요.
AI를 왜 이렇게 만들어 둔 건지 모르겠네요.
아니 그렇게 되면 좀 여유 인원이 생길 때만 보내던지
모든 생산을 중단하고 최후의 주민 1명까지 전부 꼴아박는 이유를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