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텍터와 스텔스간의 싸움이랍니다
A팀
제간 에코즈 사양 600코 : 안티 재밍 2렙, 위장전달장치1렙
건너 건담 550코 : 센서포드, 안티 스텔스 2렙, 안티 재밍 2렙
짐3 파워드 500코 : 안티 재밍 1렙
돔 노미데스 500코 : 스모크 디스차져X2, UGS 1렙
데저트 자쿠 450코 : 안티 재밍 2렙
B팀
EWAC 제간 600코 : 카메라 유닛, 센서 유닛, 센서유닛 범위, 스텔스 2렙, 재밍 2렙, 안티재밍 1렙
짐 나이트시커(V) 550코 : 스텔스 1렙
이프리트 나하트 500코 : 스텔스 3렙, 재밍 2렙
보리노크 사만 500코 : 샌서 유닛 범위, 안티재밍 2렙, 스텔스 1렙&위장전달장치 2렙(특수잠입장치로 택1)
블랙 라이더 450코 : 액티브 카모, 재밍1,
A팀은 보시다시피
제간에코즈의 위장전달장치, 돔 노미데스의 스모크 디스차져 말고는 모두 디텍팅 스킬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안티재밍 2렙이 무려 3명이나 있습니다
덕분에 이프리트 나하트는 사실상 재밍없이 싸우게 되는 무시무시한 효과를 얻게 됩니다.
돔 노미데스가 앉아있어야 UGS가 발동되어 이프나하트까지 디텍팅이 안정적으로 돌아가기 떄문에,
이팀은 일단 두 지원기, 건너건담의 센서포드와, 돔 노미데스의 UGS를 잘살려야합니다.
제간 에코즈가 상당히 스탯이 버프되어있을것으로 예상되며, 짐3파워드와 데저트 자쿠둘다 눕히기만하면 격투 화력은 끝내주는 애들입니다.
B팀도 센서계열을 쓸수 있는 유닛이 두기나 있지만
역시 핵심은 스텔스입니다.
블랙라이더는 액티브 카모를 켜면 스텔스 3렙까지 적용되므로, 최우선과제가 스텔스3을 꺼주는
돔 노미데스의 UGS의 발동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나하트와 블랙라이더, 짐나이트시커는 강경직 무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블랙라이더, 짐나이트시커는 접근해서 강경직 격투무기를 꽃아주는걸로 해결이되며, B팀의 핵심인 나하트는 사격 강경직 무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더욱 쉽게 UGS를 꺼줄수 있습니다.
보리녹사만은 탱킹과 화력을 둘다 동시에 담당하며, 스텔스 1렙은 이맵에서는 없는거라고 생각해도됩니다.
A팀의 고민은 돔 노미데스가 주류가 아닌데...이거 사용법이 꽤 까다롭습니다.
당장 UGS발동의 조건인 앉는다를 못하는 유저도 있을것으로 예상;;;
B팀의 고민은 4강습으로 3범용을 대항해야하며, 스텔스와, 재밍이 사라지거나, 레벨이 깎인 상태로 싸워야한다는걸 감못잡고 싸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코스트가 낮은 블랙라이더의 주무기는 레일건이 아니라, 샷건...입니다.... 그 연방제 구린 샷건....
이번엔 뭐기에 저렇게 연방지온 섞여서 팀을 정한건지 궁금하네요. 게다가 건너건담에 돔노미데스까지...ㄷㄷㄷ 철저한 분석 잘 보고갑니다.
팀정한거 자체가 디텍터 VS 스텔스
평소에는 원작관련해서 나와서 이번엔 저렇게 나온 이유가 있나싶어서요.^^
없죠 ㅎㅎ 예전에도 이런시츄 하나 있었던거 같네요. 원작하고 아무 상관없던.
그 A팀 짐나식으로 도배됫던ㅋㅋㅋㅋㅋ
어너 치열하겠네요
디텍트가 있었군요. 첫 판에 나하트 타고 그냥 털렸는데 이유가 ㅋㅋ
아무생각없이가면 박살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