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후 옆에 위치한 '부패한 어머니 성소' 였나 여기서 뽑힌눈알로 교환 가능해요.
뽑힌눈알은 필드 진행 하다보면 랜덤 인카운터로 발생하는 붉은 랜턴 보셨을텐데,
이거 영혼관통하면 타 플레이어 죽였던 몹이 네임드로 바뀌고, 그 몹 죽여서 대신 복수해주시면 획득되요.
그 어디더라...
천상교에서 처음 진입하는 '순례자의 횃대' 였나.
낙사구간 많은 맵.
그 곳 자취중에 옆에 막힌 문있고, 엘리베이터 있는 곳.
거기 통로에 가시투구 쓴 몹이 항상 대기중인데,
거기서 레드램프 잘 뜨니 빠른이동으로 몇 번 왔다갔다하시면 쉽게 구하실거예요.
근데 어차피 진행하다보면 움브랄 찌꺼기는 자연스레 쌓이긴 하는데.
그리고 피에타검이 짧은검 유형이라 공속 빠르고,
날이 광선이라 리치도 길긴한데 데미지가 타 무기보다 뛰어나다보긴 힘들텐데요.
보스 상대시 연타로 때릴 기회가 잘 없어서 효율이 영..
광휘 데미지 줄 시, 자세 게이지에 데미지 주는 목걸이랑 같이 쓰지 않으면 제 성능 안나올거예요.
몰후 옆에 위치한 '부패한 어머니 성소' 였나 여기서 뽑힌눈알로 교환 가능해요. 뽑힌눈알은 필드 진행 하다보면 랜덤 인카운터로 발생하는 붉은 랜턴 보셨을텐데, 이거 영혼관통하면 타 플레이어 죽였던 몹이 네임드로 바뀌고, 그 몹 죽여서 대신 복수해주시면 획득되요. 그 어디더라... 천상교에서 처음 진입하는 '순례자의 횃대' 였나. 낙사구간 많은 맵. 그 곳 자취중에 옆에 막힌 문있고, 엘리베이터 있는 곳. 거기 통로에 가시투구 쓴 몹이 항상 대기중인데, 거기서 레드램프 잘 뜨니 빠른이동으로 몇 번 왔다갔다하시면 쉽게 구하실거예요. 근데 어차피 진행하다보면 움브랄 찌꺼기는 자연스레 쌓이긴 하는데. 그리고 피에타검이 짧은검 유형이라 공속 빠르고, 날이 광선이라 리치도 길긴한데 데미지가 타 무기보다 뛰어나다보긴 힘들텐데요. 보스 상대시 연타로 때릴 기회가 잘 없어서 효율이 영.. 광휘 데미지 줄 시, 자세 게이지에 데미지 주는 목걸이랑 같이 쓰지 않으면 제 성능 안나올거예요.
세세한글 감사합니다 피에타는 한번은 써보고 싶어서요 번개도 랜덤으로 떨어지던데 디아블로 느낌이라 재밌을거같아서요 ㅎㅎ 전 2회차는 할거같아서 다음회차때 다른무기도 써볼게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니 제가 발견못한 장점이 분명 있을거예요~ 또 광휘 마법은 강력해서 잼나기도 하고. 특히 광휘 40인가에 배우는 하늘에서 빛줄기로 8차례인가 내리꽂는 마법 강추합니다. 즐거운 게임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