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점프 나도 점프
닥치고 화력쎈쪽이 이기고
먼저 칼질가는건 그냥 호구일뿐
이래서야 게임에 변수라는게 생길래야 생길수가 없음.
캡파가 화력막장게임이 되가면서도 그래도 묵기의 접근으로 인한 변수라는게 끝까지 남아있었는데
이 게임은 솔직히 묵기도 칼질하는것보다 총질하는게 훨씬 도움됨.
스토킹당할때 점프하면 밑에 묵기는 시야가려져서 어버버하다가 총맞고 뒤지고
타격감 직관성은 그래 게임 개발하면서 고칠수 있다 쳐도
기본적인 게임구조는 왜 이런건지?
솔직히 뎃매생겨도 일대보다 빨리끝나는거빼면 달라지는거 없을거라고 봄
3d게임인데 플레이 하는건2d같은 느낌 정면에서 서로 빵야 빵야 점프 나는 더점프..둘다 잔탄 모자라서 착지 ..
캡파때는 차라리 상어놀이라도 가능했지...
다른게임에선 락온당한 적이 공중으로 떠서 뒤로가거나 하면 카메라도 같이 따라가줘서 계속 쳐다보게 해주긴 하는데 이겜에선 시야밖으로 사라져서 공격하는게 테크닉이라 격투락온 한정으로만 시야추적 달라고 하고싶어도 반대가 클것 같기도 하고.. 아마 뭘해야할지 제작자들도 모를것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