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저들이 지금 만들 수 있는 최대 전력이 완전체인것만 생각해봐도
첫 강림퀘는 난이도나 드랍률이나 요던 수준으로 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일일퀘 보상으로 데이터 조각을 주는 식으로 하던지.
지금 링크스 안의 궁극체가 몇 종류나 되는데, 처음 세마리 좀 쉽게 준다고 그렇게 손해가 크게 나는지도 의문이고.
오히려 그렇게 풀면 운영 이미지가 더 좋아지지 않나 싶은데,
이렇게 초반부터 초 골수팬 아니면 다 떨어져나갈 방식으로 운영하는게 이해가 안 되네요.
지금 하는거 보면 궁극체가 디지몬 컨텐츠의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것을 노리고
팬들 돈 뜯어먹으려는걸로밖엔 안 보여서 대실망입니다.
강림퀘가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운영된다면 정말 접어야겠네요
이제는 로딩중 히나 웃는것만 봐도 침뱉고 싶어지더군요
캐릭터가 뭔 죄냐만은 솔직히 이젠 곱게 보이진 않는듯...ㅠ
기념비적인 이벤트..하
그저 눈물만...
개똥겜링크스 전 궁극체 포기했습니다
저도 그냥 궁극체는 없는 셈 치고 있습니다
계속 저렇게 갈거 같습니다 ㅋㅋㅋ
보니까 제작사인 CROOZ라는 회사가 평이 썩 좋지 못한 것 같던데...흠좀 ㅠㅠ
전 차라리 상급요던 난이도를 높이고 강림퀘난이도를 약간 하향했으면 좋겠네요. 완전체만드는 난이도가 너무 쉬워서 이런일이 벌어진게 아닐까하고 생각중입니다.
확실히 완전체는 만드는 난이도가 엄청 쉽긴 하죠. 재료만 있다면 반나절이면 만드니 가챠에서 완전체 나온다 해도 심드렁 할 정도... 그러다보니 가뜩이나 빡쎈 궁극체 진화 난이도가 더 악마스럽게 느껴지는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