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으로 빠져들기 좋은 작품 입니다..
시간과바람..
잼있게보시길
한가지 놀라운건 큡판 오카리나도 프로그레시브및와이드 지원이 되는점이었습니다. 오늘알았음
그리운로고 젤다의전설-시간의오카리나
우와 프로그레시브 와이드 지원된다 라고 놀라는링크(뻥!)
건들지마..다 없애버리겠다!
영차! 영차!
게임마다 카메라 밝기를 다르게해야하니 힘들군요 젤다의전설-바람의택트 택트샷은 어둡게나옴
2003년 6월...기억이 안나네.큭 세월이
역시 이쪽은 귀여운스타일
필살기 발동!
으흐어어어어거!~
생쇼중
아이템목록
이걸흔들면 알죠? 여러분
2회차때.. 역시 3년전..
니가 !!! XXX냐? 네타방지
오랫만에 다시도전!!
크 감각이 둔해졌어!
PS.세월은 참빠르군요!
이거 보고 뉴스란에 있는 웹젠 WIKI 를 보자니 참 말이 안나오네요 -_-.....모션도 똑같고, 특유의 표현도 똑같고 쩝;
초딩때 오카리나 엔딩은 정말감동이었다는....
공포의 마수도는 내가 깨줬지 ㅋㅋㅋ
그래도 타격감은...젤다가 더..
딱 보니 컴퍼넌트 출력 이군요~ 젤다는 프로그래시브 티가 팍팍 나죠.
ㅎㅎ 우라젤다 바뀐게 꽤 많아서 애먹었던 기억이...;;
시간의 오카리나도 한번 해봐야 되는데....
컥 닌텐도님 프로그레시브출력입니다. 컴퍼넌트출력아님
오카리나 한번 리메이크됬으면 좋을듯.. Wii로~ ㅠ.ㅠ
그러니까 닌텐도님 말은 컴퍼넌트단자를 이용해서 프로그래시브 출력을 했단 말이지 자슥아~
그렇쿠먼--; 잠시 착각을
오오카미하다가 택트 그래픽 보니깐 우숩잖어..이거..;;
보는것과 플레이하는것은 정말 천지차이인 젤다... 스샷보다 플레이를 더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플스에서는 맛볼수없는 젤다만의 박진감넘치는 엄청난 그래픽과 움직임을 자랑하는 거대보스전은 그야말로 압권! 게다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게임진행과 하트모으기 노가다의 재미는 그야말로 최고!
기분좋은 게임,,,^^
푸허헐.. 아무리 오오카미가 대단했었다지만. 택트의 쉘쉐이딩의 간소함이 구린 레벨인줄 아는 분이 나올 줄이야.
↑윗분 말에 공감 ㅋㅋ
젤다 다시 한번 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