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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데미지 계산 관련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1. 배의 데미지를 받는다.(준다) 2. 전투 데미지를 서로 받는다 3.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상대도 받는다 or 전투 대미지는 대신 자신 / 상대가 받는다 4. 전투 데미지는 효과 데미지가 된다. 5. 전투 데미지의 수치분 LP를 회복한다 6. 전투 데미지를 0으로 한다. 7. 전투 데미지를 반으로 한다. 8. 전투 데미지를 배로 한다. 9. 전투 데미지는 특정 수치가 된다. 10. 특정 수치 이상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단, 6 적용 후 아래 처리는 미적용) 실비아는 1, 취도의 검은 2이므로, 1 처리로 관통 대미지 2배. 2 처리로 서로가 받습니다.
네, 그 때문에 취도오오히메(수비)를 카맥으로 때리면 1->2->3 순서로 적용되서 관통2회분 대미지가 반사뎀으로 2회 들어간다던가 그런 재정도 있던걸로.
이 중에 문제가 되는 건 2-3의 복합문제고 나머지는 써있는 대로 하면 되긴 하죠.
전투 데미지 계산 관련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1. 배의 데미지를 받는다.(준다) 2. 전투 데미지를 서로 받는다 3.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상대도 받는다 or 전투 대미지는 대신 자신 / 상대가 받는다 4. 전투 데미지는 효과 데미지가 된다. 5. 전투 데미지의 수치분 LP를 회복한다 6. 전투 데미지를 0으로 한다. 7. 전투 데미지를 반으로 한다. 8. 전투 데미지를 배로 한다. 9. 전투 데미지는 특정 수치가 된다. 10. 특정 수치 이상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단, 6 적용 후 아래 처리는 미적용) 실비아는 1, 취도의 검은 2이므로, 1 처리로 관통 대미지 2배. 2 처리로 서로가 받습니다.
관통 뻥튀기 주고 관통 뎀 서로 받는다는 거군요
라리로리루리
네, 그 때문에 취도오오히메(수비)를 카맥으로 때리면 1->2->3 순서로 적용되서 관통2회분 대미지가 반사뎀으로 2회 들어간다던가 그런 재정도 있던걸로.
키라타
이 중에 문제가 되는 건 2-3의 복합문제고 나머지는 써있는 대로 하면 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