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은 해보질 않아서 비교는 힘들것 같지만 이게임 자체로 느낀 간단한 소감입니다!
챕터마다 선형적인 구조에 몹 3덩이 정도 잡으면 보스스테이지입니다. 맵은 한 3가지 돌려쓰네요..^^;
난이도 조절이 어떻게 된건지 1-10 1막 보스 난이도가 헬입니다..ㅜㅜ
잡몹들이야 어찌 어찌 잡는데 보스들은 패턴 공부해서 공략하는 느낌입니다...몇트째인지 ㅠㅠ 아직못잡았어요
물약도 없고 장비도 안주고...이미 공략한 챕터 다시 공략해도 동일한 아이템이 나오고 아이템 분해해서 업그레이드 이런것도 없고..
상점??? 장비창???이런건 기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만들다만 게임같은느낌???ㅎㅎ 모바일버전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현질해서 사야하는걸 다 삭제해서 나온것 같은 느낌이에요~
액션, 타격감은 좋습니다 ㅎ 법사로 진행중인데 보는 재미는 있네요~
구르기 때리기 스킬 구르기 때리기 스킬
오히려 강화도 없고 합성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대체 어떻게 깨라는건지...
이 게임이 원래 모바일 버전으로는 특정 막히는 구간전 스테이지를 자동이나 수동으로 반복 노가다 해서 장비를 강화시켜 클리어 하던 방식의 게임입니다. 밸런스 조정이 콘솔에 맞게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마찬가지로 반복 노가다를 통해 캐릭터 스펙을 올려서 보스에 도전해야 할겁니다. 아마도 똑같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