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나 파판택처럼 하나 노가다로 키우면 막 다 썰고다니는거 말고 캐릭터마다 다른 직업선택과 아이템, 장비변경으로 자기입맛대로 키우는 재미가 있나요?
그냥 스토리겜이면 안타깝지만 넘기고 육성요소가 있다면 정말 반갑게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택틱스 오우거나 파판택처럼 하나 노가다로 키우면 막 다 썰고다니는거 말고 캐릭터마다 다른 직업선택과 아이템, 장비변경으로 자기입맛대로 키우는 재미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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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al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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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개념은 없고 각 캐릭터마다 정해진 직업과 역할이 있는데 클래스 업이나 각종 특성습득 통해 성장은 가능하짐만 타직종이된다거나 하는 입맛대로의 성장은 아닙니다
캐릭마다 일자 전직 아이템인데, 다만 캐릭마다 특성이 매우 달라서 다양한 캐릭을 쓰면 좀더 다양하게는 전투가 가능합니다. 출격수가 획득가능 총인원의 3분의 1 수준이라
내가 좋아하는 캐릭을 입맛대로 키운다는 개념이 아니라 각 전투에서 어떤 캐릭들을 조합해서 공략하는가에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태생이 칼잡이이고 아군에게 약간의 버프를 걸어주는 기술을 가진 캐릭터가 있다면 성장해도 계속 그 방향성을 가집니다. 게임이 권하는 방향과 다르더라도 활을 쥐어줘서 원거리공격을 커버하게 한다던가, 약간의 공격마법을 익히게 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정해진 틀에서 궤도를 바꿀 수 있는 육성자유가 없습니다. 동료의 수가 굉장히 많고, 출격인원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이번 전투에서는 맵에 좁은 통로가 있으니 거기를 탱커 포지션의 캐릭터로 막고 그 뒤에 원거리유닛과 힐러를 배치해야겠다' 같은 식으로 그때 그때 필요한 캐릭터를 골라서 쓰는 게임성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