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가 '월척이로구나~~!!'냐 하면........
뭐,보시면 자연스레 이해가 가실 겁니다....ㅎㅎ
'ZONE 감마' 플레이 영상입니다.
사실 이번엔 빔 카운터를 하지않고,그냥 클리어 했습니다.영상에서 나온 패턴후에 몇번의 패턴이 더 나온후 보스가 빔을 쏘는데,거기까지 버티기가 힘들더군요.....(역시 세월에 장사 없다는...ㅠ.ㅠ)
다음 영상에서 반드시 화려한 빔카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_ _)
*시스템 설명*
@분기 시스템-다라이어스 시리즈는 대대로 분기 시스템이 존재해서,클리어후 다음 지역을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G다라이어스에선 어느 존으로 선택해서 가느냐에 따라,다양한 적들과 각각의 난이도 그리고 멀티엔딩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존 내에 작은 분기가 존재하는데,영상중간에 녹색선이 나타나면서 흰선으로 점멸하면서 사라집니다.
이 선이 사라지기전에 선 위,또는 선 아래에 있었을 경우에 분기가 또 갈라집니다.
이 작은 분기에 따라,같은 존 이지만 스테이지 진행방법이나 출현하는 적들의 패턴,심지어는 보스전도 어떤 소분기를 따라왔느냐에 따라 보스의 공격패턴이나 공략법이 달라질 정도의 차이를 보이니,자신이 원하는 진행루트를 잘 익혀둡시다.
이건 본격 해산물 때려잡는 슈팅 다라이어스!! 과거에 재밌게 했었던 정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게임 보스스펙이나 세계관이나 설정좀 알고싶은데.. 잘 정리되어있는 곳이 없을까요?
다라이어스 버스트 홈 페이지로 가시면,공개된 보스정보와 스토리,세계관등을 볼 수 있습니다. http://www.taito.co.jp/csm/dariusburst/index.html 입니다.
아...G다라이어스 정보는 저도 잘 모릅니다....-_-;;위의 홈 페이지 주소는 PSP용으로 발매될 '다라이어스 버스트' 홈 페이지 주소 이며,G다라이어스가 시리즈중 가장 처음 스토리 입니다.(연대기가 있으니 그쪽을 참고하시길..)
아 이런 게임이 있었군요...; 그라디우스 같은 느낌이긴한데 괜찮은듯
E에리어가 좀더 쉬웠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게다가 이쪽은 화면에 가득 차는 크기의 빔을 쏠 수도 있었죠.^^ 영상 잘 봤습니다.
그런데 타이토 메모리즈는 조작에 약간 딜레이가 있다고 하는데 괜찮으신가요? 제가 상편만 가지고 있는데 좀 그런 느낌이 있더라고요.
ㄴ글쎄요....딱히 딜레이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만....있다고 해도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안심하세요~^^*
다라이어스는 원래 2화면 대형스크롤이 원작격인데~(같은 시리즈로는 닌자워리어즈가 있었죠) 다라이어스 외전부터는 현실과 타협하더군요.^^; G다라이어스는 처음에는 어려워보여도 사실 해보면 공략법이 매우 간단하죠. 플스1판과는 틀리게 느려지지 않기에 답답함도 없습니다.(총알이 많이 빠르지만...;;) 허나 기왕이면 추가요소나 옵션설정을 다양화했으면~하고 아쉬움이... (다랑어 외전은 오히려 메모리즈가 충실, 레이스톰은 어레인지모드가 없다죠?) 이 영상덕분에 타이토메모리즈2의 지름신이 강림해서 늦각이로 구하고있습니다. notices// 조작의 딜레이는 한국 초기HD티비에서 일어난다고 들었고 저도 경험했습니다만... 요즘 TV는 문제없고 기존티비도 AV단자에서는 문제없습니다.^^
져스~짱// 다리우스시리즈는 처음 3화면이었죠. 3화면시스템이 다리우스2에도 이어졌다가 가격문제때문인지 뭔지 2화면버전이 나중에 나왔습니다. 그건 그렇고 저거 보니 저 음악 다시 듣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