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조정
전반적으로 더 나은 무술 기술을 조정하는 동시에 몇 가지 과도하게 조정된 기술을 완화합니다.
카타나: 각 스타일의 무술 기술의 손상을 조정했습니다.
- 야규 신카게류
– 무술 스킬 "제비 슬래시": 블레이드가 불타오르는 타이밍을 더 일찍 조정하고 이 스킬을 활성화한 직후 무적 상태를 추가했습니다. - 무가이류
- – 무술 '폭죽': 기 소모량 감소, 피해량 증가 및 최대치. 기 데미지. Ki 데미지 감소, 차단 시 Ki 데미지 감소.
- 다쓰미류
– 격투기 스킬 "스피드 쇼다운": 기술이 적에게 더 쉽게 착륙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무술 "카디널 렌드"와 "카디널 난파": 적을 더 쉽게 숨길 수 있도록 스킬을 조정합니다. ●아수 - 카게류
– 일반 공격 후 블레이드 플래시를 더 일찍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창: 기 소모량을 조정하고 낮췄습니다.
- 호조인류
– 무술 "악마의 소탕": 추가 버튼 누름으로 촉발된 체인 공격으로 이제 더 쉽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 Jitokuin-ryu
– 무술 "토렌트 스러스트"와 "불굴의 토렌트": 이제 더 일찍 활성화되고, 키가 고갈된 적에 대한 후속 공격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쌍검: 각 스타일의 균형과 각 스타일의 무술을 조정합니다.
- 무묘류
– 무술 "쌍룡"과 "쌍룡 II": 피해량 증가, 최대치 감소
Ki 데미지와 차단 시 Ki 데미지. - 니텐 이치류
– 무술 "광충"과 "천상의 불꽃": 데미지 증가, 블러드 게이지 게인 감소 및 최대치. 기 데미지.
– 무술 "광충"과 "천상의 불꽃": 적들은 첫 번째 공격을 받은 후 더 이상 비틀거리지 않을 것입니다.
적이 패닉에 빠졌을 때 명중할 때.
– 무술 "천상의 불꽃": 지상의 화염 피해 감소 및 상태 감소
병 "태움" 효과. - 교신 메이치류
– 일반 공격 시 블레이드 플래시를 더 일찍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오다치: 최대에 초점을 맞춘 각 스타일의 조정된 무술 스킬입니다. 기 데미지.
- 노다치 지겐류
– 무술 "퀵 드로 슬래시": 추가 버튼 누름으로 트리거된 하향 슬래시는 이제 적에게 더 쉽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 무술 "사이먼 스크림": 추가 버튼 누름으로 후속 타격이 이제 적에게 더 쉽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 지겐류
– 무술 "우드 초퍼"와 "우드 초퍼 II": 버튼 누름으로 더 빠른 성능을 발휘하도록 추가 슬래시가 조정됩니다.
– 무술 "우드 초퍼 II": 버튼을 눌러 수행하는 강력한 타격은 이제 적에게 더 쉽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 Tennen Rishin-ryu
– 무술 "오로라 주먹": 스킬이 더 일찍 시작되도록 조정되었으며 후속 공격이 이제 적에게 더 쉽게 상륙할 수 있습니다. – 무술 "우링 블레이드"와 "드래곤 킹의 포효": 스킬이 더 일찍 시작되도록 조정했습니다.
Saber: Adjusted Martial Skill damage to be fair with Ki consumption.
- 무묘류
– 무술 "쿠비라 소용돌이"와 "쿠비라 소용돌이": 이제 멀리 있는 적을 더 쉽게 칠 수 있습니다.
Polearm: Lowered Ki consumption across the board for all styles.
- 무묘류
– 무술 "지혜의 숙청": 이제 멀리 있는 적을 더 쉽게 칠 수 있습니다.
Bayonet: Reduced Ki consumption of Martial Skills, and adjusted damage.
- 무묘류
– 최대치가 증가했습니다. 사격 공격의 기 데미지.
Greatsword: Adjusted each style with a focus on charge attacks.
- 무묘류
– 무협 스킬 "락 크러셔": 버튼을 누르면 공격이 활성화될 때 적을 강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Oxtail Blade: Adjusted and lowered Ki consumption of Martial Skills and non-weapon attacks.
- 무묘 가이신류
– 무협 기술 "비스트 스래셔": 돌격 공격을 충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줄어듭니다. - – 무술 "레이븐의 발톱": 스킬을 활성화한 직후 잠시 투명도를 추가했습니다.
Character Control Adjustments
– 일반 공격 시 무술 기술의 입력 버퍼링을 조정했습니다.
– 일반 공격 시 플래시 공격과 강력한 게일이 더 빠르게 트리거되도록 조정됩니다.
– 그래플링 후크가 정상적인 공격 시 더 빠르게 트리거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플래시 공격과 강력한 게일을 취소하고 무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플래시 공격 및 강력한 게일 중 일반 공격의 조정된 입력 버퍼링.
– 플래시 공격과 강력한 게일 애니메이션은 이제 더 빨라졌습니다.
– 카운터스파크로 적을 충격한 후의 행동이 더 잘 반응하도록 조정합니다.
– 이제 더 일찍 공중 카운터파크가 작동됩니다.
– 공중 카운터파크 성공 시 기 회수율 향상
– 성공적인 공중 카운터 스파크 시 다른 동작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빠르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블레이드 플래시 중 일반 공격의 입력 버퍼링을 조정했습니다.
– Heavy Weapon (Odachi, Polearm, Greatsword) and Normal Weapons (Katana, Spear, Bayonet): Reduced Blood Gauge loss when blocking enemy attacks.
– 전투 중에 적에게 잠기면 전투 스타일 창이 더 빠르게 표시됩니다.
– 이제 픽업 동작 중에 가드할 수 있습니다.
– 그래플 모션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 액션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타 조정.
Enemy Adjustments
- On “Midnight” difficulty, some bosses now use items.
- "황혼"과 "환상" 난이도에 대한 보스의 액션 선택 조정.
– 미션 "전사의 길"
– 미션 "의심의 씨앗"
– 미션 "절단된 간"
– 미션 "토바후시미 전투" - 미션 "의사의 요청" "강철의 서약"
이제 한 보스의 공격과 다른 보스의 후속 공격 사이에 가드/카운터스파크/도지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확보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두 상사가 동시에 자신의 무술을 사용할 가능성이 적도록 조정합니다. - 미션 "최후의 쇼군"
– 보스가 움직일 때 불꽃을 보스 근처에 두지 않도록 조정하고 지속 시간을 단축합니다. - Adjusted general accuracy of Boar enemies when targeting player, as well as adjusting movement when in places where there are height differences.
Other Adjustments
– 벽 근처에서 캐릭터와 상대를 더 잘 볼 수 있는 더 나은 각도로 조정된 카메라가 작동합니다.
– 대상이 제멋대로 영역으로 설정되면 자동 실행 메커니즘을 조정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정확한 마커 위치가 아닌 제멋대로 영역에 도달하면 실행을 중지합니다.
– 이제 자동 주행 중에 말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미드나잇" 난이도에서 제멋대로 구역의 조정된 적 배치.
– 에도의 사관학교에서 승마 양궁을 할 때 나타나는 깃발 몇 개를 제거했습니다.
– 이제 장비 화면 및 장비 사전 설정에서 베일에 싸인 예술을 변경/교환할 수 있습니다.
– 협력하는 동안 각 플레이어의 난이도 설정이 다를 때도 이제 같은 룸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블랙 마케터가 "소방관의 소"를 판매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결말이 끝나면 필그림독스는 이제 더 희귀한 아이템을 가져올 것입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순례자 개를 쓰다듬을 때 획득하는 실버의 양을 조정했습니다.
– Adjusted motion blur of graphics mode “Graphics” and “Raytracing”.
– Now able to play music on PS5 while playing.
Bug fixes
– 다른 전투 스타일로 설정된 베일드 아츠가 원래 스타일과 비교했을 때 사양이 다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작업 중 스타일을 전환하면 의도하지 않은 작업이 트리거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권총 치명타를 입거나 신사에서 기도할 때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계단이나 경사지에서 말이 빙글빙글 돌 때 말이 움직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말이 이상한 각도를 가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카츠라 고가로, 후쿠자와 유키치, 시부사와 에이이치가 공격 시퀀스 중 기를 회복하는 전투 훈련의 고정 문제.
– 적과 NPC가 의도하지 않은 동작/행동을 반복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특정 방식으로 제멋대로 영역을 클리어한 후 창고에 들어갈 때 웅크리고 갇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적들이 지하에 묻히는 희귀한 경우를 고쳤습니다.
– 가끔 복합 임계 히트가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움직임의 부자연스러운 전환을 고정합니다.
– "미드나잇" 난이도에서 이미 복구된 제멋대로인 지역이 미해결 상태로 되돌아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글라이딩 교육 중 의도하지 않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순위는 이 버전 및 이후에서 얻은 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 이전 버전에서 획득한 고득점은 업데이트 후 해당 값으로 재계산됩니다.
– 동일한 사용자의 캐릭터와 순례자 개가 과도하게 나타날 수 있는 수정된 버그입니다.
– Fixed bug where the fourth accessory would not save properly in presets.
– 원점에서 "칼로 깎지 않음"을 수정한 버그, 참이 101을 넘으면 운이 감소합니다.
– "칼로 깎지 않음"을 선택한 후 블레이드 복구가 재설정 후에도 행운 상태를 유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본드 미션 "의심의 씨앗" 중 특정 대화 선택 후 카츠라 고가의 스탯이 증가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칠어 보이는 배경 질감을 수정했습니다.
– 그래픽 모드 "그래픽 우선순위 지정"에서 일부 그림자 모양이 갑자기 변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단계에서 성능 문제를 해결합니다.
– 특정 단계 또는 상황에서 모델이 갑자기 튀어나오거나 외관이 바뀌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특정 장비를 장착하면 모델이 확장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벽에 옴짝달싹못하고 붙어있을때 안보이는거 해결했나보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