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 난이도 렙 20대초반 투기장2위까지는 쉽게 가는 빌드 (5인)
어레인 , 베렝가리아 , 세르비 , 샤론 , 로잘린데
템은 대략 이렇게..
주인공은 가드액트 진짜 초반부터 엄청 잘 써먹구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가드할때마다 ap1 포인트가 채워져서 뒤지게 팹니다.
딜은 무조건 리인에지로 한대팰때마다 20피 채워지고 상대방 죽이면 40피 채워져서 거의 힐 받을일이 없어요.
거기다 AP가 거의 한판에 5~7대씩 때릴수 있다보니 베렝가리아 체이스가 계속 터집니다.
베렝가리아는 주인공보다 공격속도만 조금 높이고 나머진 뭐 이대로 씁니다.
페인엑셀하고 PP만땅 채워놓으면 얘도 미친듯이 두들겨 패러 가요.
거기다 데드 스피팅에 스턴 스킬때문에 행동이 계속 먼저 돌아옵니다. 주인공이랑 뒤지게 패는 빌드. 중장비애들도 가드치다치다 결국 지쳐서 마지막에 다 뚫고 나가네요. 자체 디버프 + 저주사 디버프때문에 블체는 거의 무한 돕니다.
비숍은 아무나 넣어두 되구요, 리릭완드가 베렝이나 어레인 ap1을 또 올려주기때문에 뒤지게 패요...
그냥 뒤지게 패는 컨셉입니다..
세르비가 제 덱의 핵심인데요.. 머 아시다시피 사기캐라 ㅋㅋ
그중에 투기장 고렙들한테는 파이어커스 잘써먹고 있습니다. 너무 안뚫리면 파이어커스 두번 걸어주면 되는데
이게 베렝가리아가 스턴걸어서 애들이 행동이 한번씩 늦어져서 마지막에 작열 중첩되면 적들 한턴에 피 40씩 계속 빠집니다.
투기장 30대렙들 제노기준으로 피가 거의 100통이 넘는데 파이어커스가 제대로 효자노릇 했네요.
파이어커스는 정말 사랑입니다. 초반에 오슈 잡고 나오는 무기중에
크로로틱이라는 지팡이가 있는데 이것도 궁합이 좋습니다,.
오슈 파볼 + 파이어커스 1열 작열상태에서 전투종료될때 파이어버스트 작동하면 전체딜 들어가는데 제노기준으로도 애들 살살 녹아요..
마지막으로..
로질린데는 그냥 실피드인가 2ap 기술 빼고 프라이머스 에지로 때릴때마다 PP1채워주는데 힐대용으로 얘 큐어힐 이용했어요.
마법 딜이라 중장비같은애들한테 좀 먹히기도 하고, 큐어 힐이 디버프도 없애주니까 비숍들 퀵 힐보다 더 낫더라구요. 힐량도 더 좋고.
렙 좀 더 되고 동료나 장비 더 늘어나면 더 재밌는 조합이 생기겠죠~?~?~? 기대가 큽니다.
투기장은 상대방 못죽이더라도 서로 피해 %량만큼 승부가 갈리는 게임이라 솔직히 드루이드 하나 있으면 너무 쉽네요.
1위는 30이나 35쯤 찍고 해야겠어요. 렙 40짜리가 동료로 들어오면 뭔가 허탈할거같아서 ㅎㅎ..
참고로 2회차 고민하시는분들은 진짜 고민하지말고 1회차 쉬움으로 25정도에 후딱 끝내버리고 제노로 넘어오세요..
1회차는 최고 난이도로해도 20넘어가니까 그냥 전투 볼필요없이 다 스킵스킵스킵.. 어려운것도 없고 그냥 요소 다 넘기면서 진행해도 쉬웠는데
제노 넘어오니까 파밍부터 제대로 하게 되서 재밌습니다.
다른분들도 꿀 조합 있으면 좀 알려주셔요!
P.S : 1회차때는 길베르트 동료가 됐는데 2회차때 동료가 안됐어요... 이게 무슨일인지 아시는분????? 한번 본거라고 다 스킵했더니...
샤론자리에 길베르트 넣고 필중 스킬 쓰면 완벽해질거같은데.. 길베르트가 없어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