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잔 중도 포기 스트리머들이 너무 많네요;
팔로우 해서 좀 많이 늘었는데, 현재 해당 스트리머들 중에 엔딩본 사람들은, Mitchriz, YohrenTV, Ainrun, Blanxz, liAggy, kristtl, Jill, MissMikka, Maynarde 정도이고 2회차나 맨주먹 런을 완료한 사람은 Mitchriz, liAggy 두사람, 그리고 매일 10시간이상씩, 심지어 22시간동안 계속 카잔만 하는사람은 YohenTV정도...
현재 아직완료는 안했지만 계속 도전하는 스트리머는 Livv, itsCBD, chance_805 정도...
문제는 중도포기 스트리머들 Asmongold, Maximillian_DOOD, parkenharbor, YeetsMeMario, jullia_tv, ken_obj, SavanahLow 등 엄청 많습니다.
특히 Kahls는 엘라메인은 3시간동안 트라이해서 깨고나서 스팀에서 삭제해버리더라고요. 머 심한 욕까진 하는거 같진 않은데, 너무 피로하다면서. Julia_tv는 악명높은 벨레리안 마법공격에 한숨만 쉬다가 게임 접었고, parkenharbor는 도부로 겜하면서 겨우겨우 버티다가 황녀 일리나 까지 하다가 역시 포기하고 발더스게이트 하더라고요.
대다수 접은 사람들은 패턴이 너무 괴랄하다, 특히 마법류 보스들이 너무 많아서 피곤하다, 주로하는 표현들이 Annoying 언급들입니다.
저 위에 스트리머들 전부 피거짓때 너무 재밌게 하고 특히 parkenharbor는 최근에 피거짓을 댄스패드로 클리어까지 했으니... 개인적으로 마법보스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바도 지치는 면들이 많습니다. 다들 말루카는 힘들지만 재미나다고 하는걸 보면 확실히 마법보스들이 문제인것 맞는거 같습니다. 특히 후반에 일리나,리즈,오즈마 3연타는 정말. 암튼 갠적으로 안타깝네요. 전 진짜 재밋게 즐긴사람으로 차라리 난이도를 지금 일반을 하드로 만들고 쉬움모드를 하나 추가한 후 기본선택을 일반으로 했으면.. 하드 난이도라고 했을때 아 어려움난이도니까 이렇구나 하고 이해를하고 도전을 계속 이뤄나갔을것 같은데.. 무엇보다 벨레리안은 제가봤을때 도가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게 아닌가 그런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