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반까지 진행한 것 같은데 지금까지 느낌은
갓오브퍼즐이 될뻔(?)한 느낌입니다. 선을 넘은 정도는 아니지만
갓오브워 특유의 맹렬함과 거침없음 보다는
상당히 늘어난 퍼즐때문인지 언차티드나 툼레이더에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별로라는 뜻은 아니구요
확실히 재미있고 몰입감도 있는 대작이라는 생각은 드는데
전편에서 느꼈던 전율적(?) 대작이라는 느낌에는 한참 부족하고
전작수준의 기록적 메타평점도 전작의 후광과 팬덤의 도움때문이지
실제로는 그정도 까진 아닌듯해요.
전 전작의 종치기 퍼즐, 트롤 오브 워보단 훨 낫다고 생각하지만. 아트레우스로 플레이가 길어서 흐름이 안좋아진거 같긴함.
원래 이전작도 그렇고 퍼즐이 많은 시리즈였고 라그나로크가 특별히 퍼즐의 비중이 커진것도 아님
퍼즐이 많긴한데 원래 퍼즐은 늘있어왔던 시리즈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수 있는데 솔직히 이정도 액션에 연출 스토리있는겜은 몇 안된다고 봅니다 점수 충분히 받을만하다고 보구요 애초에 시리즈물 자체가 전작기반으로 하느거라 획기적 변화야 기대하기 어렵고
저도 중반 까지 한거 같은데 의견에 동감합니다. 저는 서브퀘가 더 잼있더군요, 파밍의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메인만 민분들은 재미가 들할거 같아요 전작도 퍼즐은 많았는데 그게 크게 단점으로 안느껴 진건 확바뀐 시스템 때문에 뭘해도 잼있어요 이제는 익숙해진 후속편이라 그런거 같고 만약에 이런스타일로 다음 차기작이 나오면 어크 하는기분이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전 전작의 종치기 퍼즐, 트롤 오브 워보단 훨 낫다고 생각하지만. 아트레우스로 플레이가 길어서 흐름이 안좋아진거 같긴함.
원래 이전작도 그렇고 퍼즐이 많은 시리즈였고 라그나로크가 특별히 퍼즐의 비중이 커진것도 아님
퍼즐이 많긴한데 원래 퍼즐은 늘있어왔던 시리즈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수 있는데 솔직히 이정도 액션에 연출 스토리있는겜은 몇 안된다고 봅니다 점수 충분히 받을만하다고 보구요 애초에 시리즈물 자체가 전작기반으로 하느거라 획기적 변화야 기대하기 어렵고
진심 갓옵 원래 시리즈 운명의 여신 퍼즐 개 귀찮은거 해보ㅏ야 하는데...
저도 중반 까지 한거 같은데 의견에 동감합니다. 저는 서브퀘가 더 잼있더군요, 파밍의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메인만 민분들은 재미가 들할거 같아요 전작도 퍼즐은 많았는데 그게 크게 단점으로 안느껴 진건 확바뀐 시스템 때문에 뭘해도 잼있어요 이제는 익숙해진 후속편이라 그런거 같고 만약에 이런스타일로 다음 차기작이 나오면 어크 하는기분이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중반이후부턴 생각 달라지실듯… 엄청 몰아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