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맛이 씁쓸한 데이드릭 프린스 퀘스트
서쪽끝의 도시 Markarth와 연관이 깊은 두 퀘스트네요. 저 동네에서 벌어지는 퀘스트들은 하나같이 정상이 아닌듯...-_-
성소가 없으므로 제단샷으로 대체
몰락 바알(Molag Bal) 지배, 노역의 데이드릭 프린스.
뭐 그야 말로 악마같은 놈입니다. 뱀파이어의 시초를 만들어냈다고 하는군요.
살인 암살의 데이드릭 프린스 보에시아(Boethiah)와 적대적인 모양입니다.
대략적인 개요는, Markarth내의 한 폐가에서 벌어지는 퀘스트인데 몰락 바알이 보에시아의 추종자(Logrolf)가 자신의 제단에서 모욕적인 의식을했다며 그를 잡아오라고 요구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잡아오면 녹슨 메이스를 주며 이 메이스로 로그롤프의 뼈를 분쇄해서 그의 정신을 굴복시키라고 합니다.
죽이면 살려내서 또 죽이라고 시킵니다. 무서븐놈..-_-...
시키는데로 하면 로그롤프는 몰락 바알에게 굴복하고 상으로 몰락 바알의 메이스를 손에 넣습니다.
스태미너와 매지카에 데미지를 주며 소울트랩효과까지 있는 메이스군요. 둔기 관련 퍽을 올리질 않았으므로 패스.
신부 베를루스의 시체가 아직 식지않은채 당신앞에 놓여있다. 1.떠난다. 2.먹는다...-0- 뭔가 잘못됐어 난 여기서 나가야겠어-_-
나미라(Namira) 암흑 , 영혼의 데이드릭 프린스
그늘진 영혼과 메마른 어둠의 통치자로 알려져 있으며, 거미, 곤충, 두꺼비 등 인간의 본능적 혐오감을 이끌어내는 불쾌한 생물들과 자주 연관됩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기분나쁘고, 축축하고, 끈적거리고, 꿈틀대는 인간이 혐오하는 그런것들뿐.
몰락 바알이나 메이룬스 데이건과 마찬가지로 필멸자들이 꼽는 최악의 데이드릭 프린스중 한명.
놀랍게도 이런 나미라에게도 추종자가 존재하는데 정상인들은 아닙니다.
퀘스트 내용은 거두절미하고 Markarth의 Hall of Dead를 지키고 있는 Brother Verulus를 꼬드겨서 나미라의 성소로 데려오라는것.
성소에 도착하면 베룰루스는 홀린듯이 제단에 눕고 Eola(나미라의 추종자)는 주인공에게 그를 살해하고 그 시체를 먹을것을 요구합니다...-0-
우걱우걱...마..맛없쪙-_-;
너의 흡혈과 아케이의 분노가 나를 기쁘게 하는구나..
너에게 나의 반지를 주마 이것을 끼거라, 그리고 네가 시체의 피와 살을 탐할때 내가 너에게 힘을 부여해주마..
나미라의 반지 스태미너50향상 시체를 퍼먹을시 체력과 체력의 회복율을 올려준다.
이하 나미라의 추종자들 리스트 잠깐 너 어디서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이 사람이 운영하는 Markarth의 정육점 이용하지 맙시다..-_-;;;
당신 나한테서 투견을 사갔던가? 왜 내 개들이 사람을 그리 쉽게 물어뜯는지 알겠지?(...)
내 고객들중 한명이던가? 당신 내가 전남편으로부터 가게를 상속한일을 알고있지? 그에게 무슨일이 벌어졌는지도 말이야..
그는 참으로 좋은 맛이었지....-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