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이름이 불가능이네요 ㅎㅎ
첫 플레이에 기존 엑컴이랑 시스템이 달라서 철인은 끄고 하면서 좀 꼬였다 싶으면 조우 재시작 해서 클리어 했는데
솔직히 엑스컴2에 비하면 재미도 많이 떨어지고 그냥 외전작으로 가볍게 가는 게임 같네요
게임자체가 치고 박고 맞으면서 싸우게끔 디자인 되어서 3조우 맵이면 힐러 꼭 데리고 다니면서 했네요
이게 핵심인데 이래서 인지 반엄만 껴도 잘안맞게끔 기존 엑스컴이랑 차별점이네요
기존 엑스컴은 아시죠 최고 난이도 반엄은 껴도 기댈수가 없는 엄폐수준이고 완엄일지라도 맞을건 다 처맞게끔 되어서 완엄에 갖다 놔도 불안불안 ㅎㅎ
근데 키메라 스쿼드는 치고 박게 끔 되어 있는데다 맵 구조나 턴 시스템상 반엄만 껴야할일이 수두룩 하고 그래서 인지 반엄만 껴도 적들이 잘 못맞춰서
다행이더라구요
딱히 크게 와닿는게 없는 게임인데 그래픽이 엑스컴2 보다 후져보이는데다 스케일이 작아서 그런지 엑스컴2 보다는 사양이 훨씬 가볍다는것도 특징중에 하나
요원들 성장 시키는 재미가 글쎄 딱히 엑스컴2 병사 육성보다 재미나지도 않아서 엑스컴2 병사 육성이 훨씬 꿀잼
뭐라고 해야되나 ?
그저 그런 느낌
중요한건 이스토리 라인을 따라 엑스컴3를 어떻게 만들것 인지 그게 제일 궁금함
대단하십니다 이 재미없는 외전작을 불가능으로 깨셨다니 저는 발매당시 이것저것 해보다 20시간정도 해보니깐 재미 없어서 봉인 했습니다..
한 10시간 더하셨으면 엔딩각일텐데 조금 아쉽네요 재미가 없긴 한데 아예 없는건 아니고 또 그냥 그럭저럭 그냥 하게 되더군요 기존 엑스컴처럼 재미있어서 또하고 싶어서 사람 옴짝 달싹 못하게 하는 그런 재주는 당연히 없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