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맵이 넓어져서 그런건지 대전시에 캐릭터간의 거리가 br 때보다 꽤 많이 벌어지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캐릭터가 서로 밀착해서 공격을 주고받는것 보단 다들 거리를 적당히 벌려놓고
딜레이캐치 전법을 많이 쓰는 것 같더라구요. 그게 잘 통하는 것 같고..
br 때는 공격을 하면 가드시키거나 히트할때 뭔가 자석처럼 착착 손에 감기는 맛이 있었는데
태그는 뭔가 횡이동거리도 좀 약한거 같고 왠지 br 만큼 손맛이 좀 안나는거 같다는 느낌도 드네요.
이상 자꾸 져서 주저리주저리 떠든거구요..
근데 콤보 쓰는 재미는 시리즈 중에서 최고인 것 같습니다.
지금 데모사놨는데 샤오유 알리사 콤보만 죽어라 한다는..실전에서는 안쓸꺼지만..ㅎㅎ
암튼 br 손맛이 좀 사라져서 아쉽긴 하네요..
로케때랑 비교하면 캐릭터 무빙이랑 횡이 정식발매하고 약간 차이가 있긴 한거 같은데 그래도 br에 비하면 전 캐릭 무빙이 다 좋아져서;; 횡각도 br보다 더 큰 느낌이 들더군요. 어차피 기존의 횡잡던 기술들이나 호밍기가 상관없이 잡아내니깐 관계는 없긴 한데 느낌은 일단 그렇게 들더군요;;
횡각이 커진것도 있지만 호밍기를 제외한 기술들이 횡을 더 못잡게 바뀐점이 좀 크게 다가오죠 ㅎ 기본적인 왼어퍼라든지 모션자체가 횡잡는 모션의 기술이 아니고서는 이제 일반 기술로는 횡이 잘 안잡아지게 바꼈죠 ㅎ
생각없이 내밀다간 순간 훅가요 뒤털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