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bf-wiki.com/index.php?%A5%BE%A1%BC%A5%A4%20%28SSR%29
* 코멘트로 효과가 추가되어 갱신합니다.
3アビ弱体効果→弱体効果耐性ダウン累積(ピルファーと別枠)、攻撃ダウン累積、防御ダウン累積。
4アビの空間断裂効果(フィールド効果)→時間経過で連続攻撃確率変化する状態。
<상한 해방 전>
<상한 해방 후>
<어빌리티>
이름 |
사용 간격 |
효과 시간 |
습득 레벨 |
+레벨 |
효과 |
스핀 슬래시 |
3턴 |
7턴 |
초기 |
55 |
적에게 4.5배 광속성 대미지/자신의 적대심 상승(누적) * 오의 게이지를 20% 소비(+효과 아직 불명) |
프리즘 헤일로 |
7턴 |
|
초기 |
75 |
자신에게 환영 효과(2회)(+효과 아직 불명) |
썬더 |
?턴 |
|
45 |
|
적 전체에게 광속성 대미지/랜덤으로 약체효과 * 약체효과 : 약체내성 down(소울 필퍼와 별도 슬롯), 공격 down(누적), 방어 down(누적) |
바이섹션 |
15턴 |
180초 |
80 |
|
필드에 공간단열 효과 * 공간단열 효과 : 시간 경과에 따라 연속공격 확률이 변화하는 상태. |
<오의>
명칭 |
효과 |
감마 레이 |
광속성 대미지(특대)/스핀 슬래시에 의한 적대심 상승을 제거 |
* 아직 상세한 + 효과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공간 단열 효과는 '유저가 만든 신용카드를 반으로 가른다' 라는 코멘트가 있습니다(물론 농담)
공간 단열 효과는 '유저가 만든 신용카드를 반으로 가른다' 라는 코멘트가 있습니다(물론 농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간단열ㅋㅋㅋㅋㅋ
성능자체는 제법 무난하군요. 호오...
니코니코에 영상 올라온거 보니까 썬더 쿨타임 6턴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