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회원이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어제부터 마클 무료버전이 배포되었단 소식을 접했습니다.
직플을 하던중 로딩이 너무너무 길어서 게임이 불가능 할정도 이더라구요.
재봣는데 평균 3분에서 5분 걸리더군요.
재계약 삼사분.
당연히 시뮬레이션 메크로로 돌리던 것도 안돌아 가고
게임환경이 무료화로 인해 너무 황폐화 됬습니다.
이렇게 되면 게임 타이틀을 돈주고 구입한 사람들과
그간 개임에 현금을 투자한 사람들이 너무큰 손해인것 같습니다.
코나미에 메일을 보내서 제 아이디 삭제하고 현질한거 환불 요청을 하려고 합니다.
코나미 홈페이지를 뒤져봤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와 환블해주면 너도나도 환불하려할텐데
제가 선발 주자로 신청 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메일을 안볼가능성이 크지만 본다고 해도 아주 가볍게 무시할꺼같네요
시.발 소송걸고싶음 개.새.끼들
환불해여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무료화로 인한 유료 고객의 불편이니 환불 해줘야죠
글남길수있는대표sns계정같은건없을까요? 영어로남겨볼생각있습니다
페이스북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말이 되는 소리를 하시길 지금 위닝이 출시 된 지 두 달이 넘어가고 그동안 할 거 다 해놓고 통신상태가 무료 마클로 인해 이틀간 안 좋아졌으니 환불 해달라고 환불 해줄까요.실수로 팀 리셋해도 복구도 안해주는 코나미인데 차라리 계정 지우고 코나미 홈피에 다신 위닝 안 하다라고 하면 지네들도 뭔가 느끼는게 있겠네요.
우리 전에 본적있나요?
본 적이 있겠나요ㅋㅋㅋ이 상태가 일관적으로 진행된 상태가 아님에도 환불 요청 하는 거 보니깐 답답해서 글 썼어요.통신 상태가 점검 전 아침 때도 괜찮았고 점검 후에도 괜찮았는데 일정 시간이 되면 통신이 맛 가는 상태인데 이 상태라면 나 겜 못해 환불해줘 하면 좀 웃기지 않나요.그리고 코나미 측에 섭 상태가 이상하니 고쳐달라는게 정상적인 단계 아닌가요.
전형적인 노예 마인드네요. 서버를 고치고 말고 이런건 요구할게 아니라 기업이 알아서 할일이고 고객 입장에서 돈주고산 서비스가 마땅치 않으니 당당하게 환불 요청 할수 있는 겁니다. 우리는 노예가 아닙니다.
무슨 노예 마인드에요 ㅋㅋㅋㅋ아놔 개 빵 터지네.제가 노예 마인드라면 거긴 진상 고객 같다고 느끼지 않아요 ㅋㅋㅋ어쨌든 환불을 요구 하는건 선생님 맘이지만 발매 초반 겜에 치명적인 버그라서
환불을 요구 하는건 이해 하겠는데 할 거 다 하고 버그도 아니고 서버 문제로 한 이틀 지났는데 그것도 특정시간대에만 통신 장애 현상인데 그걸로 환불 요구 한다는게 말이 됩니까.이런 현상이 지속적이였다면 몰라도요.성급하게 환불하네 마네 마시고요.코나미 측에 컴플레인 걸면 되잖아요.서버 이상한게 고쳐 달라고요.모든 일엔 과정이 있는데 그 과정을 싸그리 무시하고 환불 요구 하는 처사도 썩 좋아보이진 않네요
한 50프로라도 해준다면 절실히 하고 싶군요...
무조건이죠
환불보다는... 많은 이들이 쓴소리를 제대로 적으면 그래도 관심을 갖고 해결하려 하지 않을까요?
그냥 해달라는 것보다 환줄 요청이 좀더 경각심을 불러 일으킬것 같아요
제가 피시판 런타임 오류때문에 짜증나서 환불문의했더니 안된다고 답변온뒤 한달걸려서 버그 고쳐졌습니다.
힘내십시요!!
감사합니다 되던 안되던 시도는 해봐야지. 소비자의 권리를 찾을수 있습니다.
말도안되는 소리인듯;;
말이되던 안되던 시비 틀껀 틀어야죠 이대로 방치 되면 겜 못합니다
당연히 소비자로서 할 수 있는소리입니다!!!!!!!!!!! 구매한지 2달이지났건,3달이지났건 목소리낼건 내야죠!!!!!!!!!! 환불요청하세요!!!!!!
할소리는 맞는데전혀 불가능이지 ..암
서비스 개선을 요구할 수는 있는데 환불은 진상급아닌가..? 구입한지 일주일된것도 아니고..
서버증설이 요구해서 될성싶으면 개선을 요구하지. 한두푼도 아니고. 코나미 직원인가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앉아 계시네요.
대가리 같지도 않은걸 목위에 달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