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에선 거의 없다시피 하더니만 2016도 데모에서 심각했다 정발에 좀 잡아주긴했지만 여전히 스케트현상 남아있는데 2017도 여전하네요.
이것 잡기가 그렇게 어려운걸까요? 이건 꼭 잡고 나와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2015에선 거의 없다시피 하더니만 2016도 데모에서 심각했다 정발에 좀 잡아주긴했지만 여전히 스케트현상 남아있는데 2017도 여전하네요.
이것 잡기가 그렇게 어려운걸까요? 이건 꼭 잡고 나와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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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스케이팅도 그렇고 키퍼가 던져서 하프라인까지 가는것도 좀 고쳤으면 좋겠네요. 발전한 부분도 많기는 하지만 단점이 안 고쳐지는건 좀 아쉽니다. 그래도 사겠지만요
실제로도 하프라인까지 던지는 키퍼 있어요 제가알기로는 위닝에서는 특기있는 키퍼만 하프라인까지 던짐
아 정말 하프까지 던지는 키퍼가 있나요?? ㄷㄷㄷ 전 너무 아케이드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있다니 대단하네요.
실축에서 노이어 손으로던져서 중앙선넘겨 가뿐하게 패스하는거 모르시는구나ㅋ
https://youtu.be/sOqLOTN75x8?list=LLd0qpGgYQZh0C339XpjsvRg 노이어 던지기 입니다 덤으로 노이어 스페셜
하프라인까지 던지는 거 특능일텐데요.하프라인 던지는 건 노이어도 했고 고메즈라는 키퍼도 했어요.
제생각에는 2015처럼 할수있는데 안하는거라봐져요 2015는 딱 붙어서 뛰긴하지만 그냥보면 목각같은 움직임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엥간한 드리블 스킬은 다걸립니다 드리블 스킬이 거의 무쓸모했던게 2015고 실제 경기보면 2015랑 비교해도훨씬목각같죠 게임은 게임이니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려다 현기술로는 다리를 오징어처럼 표현하기도 그렇고 살짝 스케이트시키면 드리블이 좀더 부드럽게 이어지니 2016때 과도한것을 너프시켰다고 느껴집니다 걍 제생각이 그래요 할수있는걸 안하니 다른이유가
이게 제 생각일뿐인데 필드에 딱딱 붙어서 달리는 느낌으로 만들면 굉장히 조작감이 무겁고 딱딱할것 같다는 생각이....
그게 위닝 장점이었는데 이젠 피파가 스케이트를 안타고 위닝이 타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둘다 비올 때인데, 날씨 맑아도 이런가요? 비올때라면야 선수가 미끄러진다는게 이해가 가지만....
그정도로 위닝이 과학적이진 못한거 같아요 ㅎㅎ 똑같습니다.
이거는 관성에 따라 몸이 미끄러지는거 아닌가요? ㅎ
피파15는 스케이팅이 너무심해서 중고 사서 한판해보고 봉인..
개인적으로는 모션을 보기 좋게 하려고 조작과 조각간에 움직일수 없는 딜레이를 넣어서 답답한거 보다는 차라리 2017처럼 모션이 조금 어색해도 딜레이 없이 제깍제깍 움직이는게 낫네요. 2017이 훨씬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