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 버프와 결속, 리피트 스톤의 연관 관계에 관한 실험 정보 및 팁들
여기서 나는 뮤츠의 벌크업으로 실험을 하였다. 그 실험의 결과를 말하자면
(1) 뮤츠만 가지고 한 실험
1. 뮤츠가 벌크업만 쓴 경우
데미지가 1.4배 증가하였다.
2. 뮤츠가 리피트를 각각 1개, 2개, 3개 장착한 경우 전부
데미지가 1.8배 상승하였다.
3. 뮤츠가 각각 결속 1개, 2개, 3개를 장착한 경우
데미지가 1.5배(1.4+1.1(1+0.4x0.25)), 1.6배, 1.7배 상승하였다.
4. 뮤츠가 결속 2개와 리피트 1개를 장착한 경우
데미지가 1.8배 상승하였다.
(2)뮤츠의 동료에게 한 실험
1. 뮤츠가 각각 결속 1개, 2개, 3개를 장착한 경우
동료의 데미지가 각각 1.1(1+0.4x0.25)배, 1.2배, 1.3배 상승하였다.
2. 뮤츠가 결속 2개와 리피트 1개를 장착한 경우
동료의 데미지가 1.4배 상승하였다.
3. 뮤츠가 결속 3개를 장착하고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스킬을 한 번 더 쓴 경우
데미지가 1.6배 상승하였다.
실험 결과 요약
1. 공격력 버프의 기본 효과는 1.4배 이다.
2. 결속 스톤의 효과는 버퍼의 동료뿐만 아니라 버퍼 자신에게도 적용이 된다. (하나 장착할 때 마다 버프 효과인 40%의 25%인 10%씩 상승)
3. 공격력 버프의 최대 효과는 1.8배이다. 그 이상은 리피트 스톤이나 결속스톤을 아무리 껴도 의미가 없다. (결속2개와 리피트 1개를 장착했을 때의 예상 공격력 상승 효과는 2배인데 1.8배 밖에 적용이 되지 않아 비효율적이다.)
4. 스킬 쿨타임이 사라지기 전에 한 번 더 스킬을 쓰면 효과가 그대로 중첩이 된다. (고로 결속이 부족하면 버프지속시간 증가스톤을 써도 그렇게 나쁘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