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피규어 3번째 작성글입니다.
주로 알X 에서 3D 프린팅된 것을 구입한 것 위주입니다.
우주세기 MG위주로 구입을 하는데 요즘은 MG 재판도 제대로 되지 않고 더불어 작식장도 거의 포화상태라 구입이 거의 없는편입니다.
한때는 1/00 피규어 때문에 MG를 구입한 적도 있다보니 우주세기 위주의 캐릭터를 구상하며 도색을 하는것에 재미가 들렸습니다.
기렌 자비 입니다. 헤어 색은 왼쪽은 은색, 다른쪽은 회색으로 칠하였습니다. 나머지 자비가도 몽땅 나왔으면....
손떨리고 잘 안보여서 문양은 그냥 대충....엉망이긴 하지만 좀 거리두고 보면 볼만 합니다.
기렌 칠하려고 0호붓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란바 랄 입니다. 머리색을 달리 했습니다. 반다이 동봉 피규어는 전부 차렷자세 위주인데 3D 모델링 된 제품은 좀 역동적이라고 해야되나
역습의 샤아의 아무로 레이, 1년전쟁의 아무로 레이.
너무 확대를 했나...도색미스가 너무 티나네요.....ㅜㅜ
세이라 마스.. 저의 개인적인 건담 시리즈 3대 히로인 중 원탑인 캐릭입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였는데 잘나온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주머니속의 전쟁에서 크리스티나 맥켄지.. 오른쪽 2개는 저번 작성글때 도색을 했던것이고 맨 왼쪽이 이번에 도색을 했는데
전보다 조금 더 디테일에 신경을 써서 그런지 결과물에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08소대의 시로 야마다. MG EZ-8에 들어있는 1/20 피규어를 축소했더라구요.
제타시대의 크와트로 바지나. 2가지 포즈로 나왔는데 백식에 들어있는 피규어보다 날씬합니다.
하만 칸.. 도색 까진게 보이네요.. 바니쉬 칠했는데..보수 해야겠네요. 큐베레이에 동봉된 피규어는 영~~맘에 들지 않았었는데
대체제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지만 3D프린터로 만들어 판매해서 감사했습니다.
08소대 아아니 사할린. 조명을 잘못 쐈네요.. 다씨 찍을까 하다가 장식장에서 다시 끄집어 내기가 영 번거로워서 패스.
오른쪽을 저번 글 작성시 도색했는데 자석 발판 붙이다가 손에 순간 접차제가 같이 붙어서 뒷머리에 지문이 찍혔었습니다.
머리가 단발이라 레드썬 하고 넘어갔는데 하나 다시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시 구입하여 도색한 것이 깔끔하게 되었지만 아크릴 물감 조색은 오른쪽이 맘에 들었습니다.
0083 시마 가라하우..
제타의 야잔게이블.. 뜬금없이 야잔을 만들었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른쪽은 그냥 화방에서 구입한 피규어인데 생김새가 비슷해서 사복패션으로 칠했습니다.
수성의 마녀 머큐리와 누군지 모르는 캐릭터
그런건 모르겠고 우주세기를 위주로 하니깐 애너하임 직원과 지구연방 여성 파일럿이다!!
시드 또는 더블오 캐릭터 같은데 그런건 모르겠고
1년 전쟁 지구연방 커스텀 부대 파일럿 슈트
화방 피규어로 도색한 섬광의 하사웨이의 하사웨이 노아
의미 부여하면서 도색하는것이 재미있습니다. 하운젠에서의 하사웨이, 다바오에서의 하사웨이, 마프티 기지에서의 하사웨이 라는 설정
지구연방군, 티탄즈, 더블제타의 캬라 슨 노멀슈트 색이 예뻐보여서 지온군 노멀슈트에 적용해보았습니다.
화방 피규어로 미네버 자비, 카라바의 하야토 고보야시, 1년전쟁시대의 고프 중장, 제타시대의 미라이와 힐다 비단 입니다.
우주세기 MG 재판도 거의 없다보니 피규어 구해서 칠하는것에 재미를 느끼고 있었는데 더이상 도색 할 만한것이 없네요
신규 1/00 피규어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네임드 피규어 나올만한건 많은데 말이죠
대충 손톱만하다고 보면 될까요?
1/100 사이즈니까 대략 1.8센치 정도입니다.
만들때 조종사도 안넣고 일단 모아두긴 하는데 귀찬아서 도색은 무리네요
우와~~ 탐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