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일본여행에서 먹은 마트 편의점 음식들
이번 일본여행에서 느낀 건데.. 생각보다 한국 마트 음식들도 수준이 올라왔네요.. 아니면 일본이 너프된 거려나요?
마트 편의점 음식은 아니지만 대한항공에서 준 기내식 소고기 찜 스튜? 같은 거였는데 처음 한 두입은 맛있었는데 나중에 느끼하더군요 ㅋㅋ
그래도 소고기는 소고기 잘 먹었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도검박물관 이동중에 먹은 미츠야 사이다.. 옛날엔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는 영 밍밍하니 별로네요.. 한국서 판매하는
탄산음료들이 워낙 맛있어져서 그러려나요?
제가 사진 않았는데 신기해서 찍어본 사진 ㅋㅋ 뭔가 소고기를 매운양념이랑 야채랑 버무려 놓았는데 비빔밥용이라네요 ㅋㅋ 뭐 저렇게
밥이랑 같이 볶아도 맛은 있겠네요 ㅋㅋ
마트 초밥.. 이거 먹어보고 느낀게... 역시 초밥의 밥(샤리)는 중요하구나.. 뭐 일본도 마트초밥은 냉동재료 많이 쓰다 보니 한국이랑
생각보다 큰 차이가 없어진 느낌 ;; 가격은 900엔 정도였을 거에요.
마트서 사온 크림 고로케 요건 맛있었습니다.
마트서 사온 노리벤... 음 그냥 마트서 사왔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생선까스가 맛이 괜춘
이번 여행서 제일 많이 사먹은 로손의 왕슈크림 가격은 겨우 151엔인데 진짜 큽니다. 4번 사먹었네요 제가 원래 슈크림을 좋아해서요.
다른 마트에서 사온 마트초밥 요건 아마 700엔쯤인가 그랬을 거에요. 캇파마키(오이말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초밥 먹고 나서 먹은 참치회 터키산(지중해) 참치회입니다.. 살살 녹았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귀국 하기 전날 먹은 마트에서 사온 회들 그냥 저렴한 것들 사왔어요. 참치회 귀퉁이살 삶은 작은 오징어회 전갱이회입니다.
참치회는 굳 전갱이회는 그냥 쏘쏘 저 작은 오징어는 1마리 먹고 나머지 1마리는 포기... 좀 비린데다가 오징어 풍미도 없고..
초장이 있었으면 그냥 억지로라도 먹었을텐데 초장이 없어서 ㅈㅈ 였습니다.
게크림고로케랑 멘치까스인데.. 걍 그냥 그랬어요..
7년만의 일본 방문이라 그런가... 예전에는 일본마트, 편의점 음식이 넘사벽?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한국이 많이 따라온 느낌이었어요.
니가 제대로 된 마트를 안 가봐서 그래! 이러실수도 있겠지만 제가 갔던 마트들도 그냥 일본의 평범한 마트들(4군데 이상 감) 이었거든요.
다음에 일본 가면 마트 음식보다는 그냥 가게 음식들 위주로 찾아 먹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