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맞추는게 아니라 너프만 시키나?
무기 너프만 시키지밀고 미친듯이 튀어나오는 중장갑 몹 수를 너프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지들이 원하는 디양한 무기로 협동 하려면 전투시 가장 문제인 중잡갑 몹수가 중요해보이는데
두명이서 처리할만큼만 내보내주던지
중장갑몹을 네명이서도 빡세게 처리하는데 지원무기로 중장갑무기만 쓴다고 너프시키는건 너무 하지않냐고
바일타이탄이 세마리씩 나오는데 빠르게 처리 못하면 세마리 가 또 나온다고
밸런스 맞추는게 아니라 너프만 시키나?
무기 너프만 시키지밀고 미친듯이 튀어나오는 중장갑 몹 수를 너프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지들이 원하는 디양한 무기로 협동 하려면 전투시 가장 문제인 중잡갑 몹수가 중요해보이는데
두명이서 처리할만큼만 내보내주던지
중장갑몹을 네명이서도 빡세게 처리하는데 지원무기로 중장갑무기만 쓴다고 너프시키는건 너무 하지않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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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 감명받았나봐 ㅋㅋㅋㅋ
버프시켜주는것도 있는데 이번에 퍼니셔 플라즈마는 잡몹 잘갈아버림 오토마톤전도 버그전에도 좋고 근데 너프들이 ㅈㄴ 큰게문제지
ㄹㅇ 몹들 진짜 ㅋㅋㅋ 중요한 문제의 원인은 방치함 ㅋㅋㅋㅋ 무기들 뭐 성능 좋고 구리고 밸런스 잡다보면 그럴수있지 근데 몹을 감당 가능하게 만들어야 이해해주지 그게 안되니 다들 무기 하나 너프에 민감해지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ㅋㅋㅋㅋ
ㅇㅇ ..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 감명받았나봐 ㅋㅋㅋㅋ
버프시켜주는것도 있는데 이번에 퍼니셔 플라즈마는 잡몹 잘갈아버림 오토마톤전도 버그전에도 좋고 근데 너프들이 ㅈㄴ 큰게문제지
ㄹㅇ 몹들 진짜 ㅋㅋㅋ 중요한 문제의 원인은 방치함 ㅋㅋㅋㅋ 무기들 뭐 성능 좋고 구리고 밸런스 잡다보면 그럴수있지 근데 몹을 감당 가능하게 만들어야 이해해주지 그게 안되니 다들 무기 하나 너프에 민감해지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