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모바일 게임에서의 "공정함" 이란?

profile_image
2 | 6 | 308 프로필펼치기

0 분리수거

1

댓글 6
BEST
참고로 A는 바로 섭종각이고 B는 흥행해서 장수하는 게임이 될 확률이 높다
시즈카나 | (IP보기클릭)175.205.***.*** | 25.01.08 22:15

격겜 보드게임에 현질 게임요소 들어가면 이상해지지 모두의 마블만 봐도

p.w.d | (IP보기클릭)61.73.***.*** | 25.01.08 22:14

운빨이 게임의 근간이 되는게 보드게임인데 그 운빨자체를 뒤흔들면 그게 보드게임으로 의미가 있나

페렛 | (IP보기클릭)211.195.***.*** | 25.01.08 22:15
BEST

참고로 A는 바로 섭종각이고 B는 흥행해서 장수하는 게임이 될 확률이 높다

시즈카나 | (IP보기클릭)175.205.***.*** | 25.01.08 22:15

의외로 저래서 격겜 리듬겜 슈팅겜 등 아케이드 산맥이 굳건하기도 하지 진짜 노력이랑 재능 아니면 아무것도 필요 없거든

로제커엽타 | (IP보기클릭)58.228.***.*** | 25.01.08 22:16

밸런스에 과금이 들어간거부터가 에러지

TaiLastimosa | (IP보기클릭)223.39.***.*** | 25.01.08 22:17

애초에 타인과 경쟁을 하는 게임에서 과금이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끔 설계되어 있으면 안 된다고 보는 내 입장에선, 저런 논쟁 자체가 발생해선 안 된다고 생각함.

GhIlsMnf | (IP보기클릭)59.15.***.*** | 25.01.08 22:18
댓글 6
1
위로가기
0 | 0 | 2 23:04 | 인형을다루는자
0 | 0 | 1 23:04 | No.68 초코메이트
0 | 0 | 2 23:04 | 티포시
0 | 0 | 13 23:04 | 사시미오
0 | 0 | 14 23:04 | 오늘의나
0 | 0 | 16 23:03 | 실학파_김첨지
0 | 0 | 23 23:03 | Meisterschale
1 | 1 | 56 23:03 | 루리웹-9580064906
1 | 1 | 23 23:03 | 파칭코마신
0 | 0 | 39 23:03 | 슈발 그랑
4 | 1 | 100 23:03 | 타로 봐드림
3 | 5 | 108 23:03 | 파노키
3 | 0 | 44 23:03 | 미치룽룽
1 | 1 | 43 23:03 | 책중독자改
3 | 0 | 104 23:03 | 유리조노 세이아
5 | 2 | 129 23:03 | 뿌디디딕❤
0 | 3 | 78 23:02 | 이세계패러독스
0 | 0 | 20 23:02 | 늙고병든석사
1 | 0 | 45 23:02 | 짜왕먹는자
1 | 0 | 67 23:02 | 광전사재활용센터
0 | 9 | 54 23:02 | 코가네이 니코
0 | 1 | 34 23:02 | Meisterschale
4 | 3 | 89 23:02 | 루리웹-9618843361
0 | 0 | 41 23:02 | 카프21
0 | 0 | 25 23:02 | 게데베데
3 | 1 | 202 23:02 | 하얀물감
1 | 1 | 17 23:02 | 요긩🐝🦁👶
1 | 2 | 109 23:01 | 페이트 T.하라오운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