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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싼 k5
so expensive.....
옵션 집어넣으면 최소 4500은 되것네..
수동변속기가 없는 건가요?
미쳤구만... 누가 저 가격주고...;;아맞다. 한국은 어쩔수없이 돈 있어서 현기 사줘야되는..
4500을 상한으로 잡았어야 '아 그래도 양심은 있나보네' 할건데
3.3 보고 풀옵 오천 잡으면 제네시스 보다는 덜 창렬 같은대 두차는 방향성이 틀린차 아닌가 싶내요 ㅎ
제네시스(G80) 말고.. 지금은 단종된 제네시스쿠페요..
아니 저도 가격만 보고 지금 제네시스 얘기 한거에요 ㅎ
제가 오해 했었나보네요.. ㅎㅎ
3.3 터보가 이제막 들어섰고..기아 승용 4륜도 이제 처음..모든게 처음시도되는거라.. 이번 스팅어를 건너뛰고 후속작을 기다리는게 어떨까.. 그래도 사고싶은분들은 사셔야죠
3.3터보 5천이면 가격은 그래도 생각보다는 많이 낮춘거같은데요... 젤낮은트림도 네비에 스마트키에 들어갈건 다 들어있네요
저가격에 3.3리터 트윈터보 가질 수 있으면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 같은데 뭐 여긴 한국이니 비싸다고 욕이나 처먹겠죠.
아슬란급의 사자마자 호갱 인증
비싼 k5
젠쿱친구 이미진데 젠쿱보다 비싸서 보통 사람들은 좀 '헐?'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게 사실 비싼건 아닌에.... 뭔가 실차량 디자인이 사진과 달리 K5 후속 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이 급으로 보면 기존 신형 젠쿱 .0 라인업에 디젤과 3.3 터보 (트텁인지 트윈스크롤인지는 모르겠네요.) 라인업을 추가한건데. 2.0은 풀옵기준 13년식 신형 젠쿱과 가격이 동일합니다. 3.3T는 젠쿱 3.8과 비교하면 좀더 비싸지만, 자연흡기냐, 터보냐의 차이가 있으므로, 비교가 좀 어려운 부분이 있고요. 신쿱 2.0 라인업의 형제차를 말씀드리자면 란에보10기인데요. (엔진은 동일, 터빈 사양이 차이가 있지만, 실질적으로 12년 이후 젠쿱 2.0 모델에 고급유 맵핑을 하면, 같은 마력, 같은 토크가 나옵니다. 물론 다이노 기준) 란에보 10기가 약 6000만원 (5860만원부터 시작) 이었습니다. 3.3T 라고 하면, 비교할 만한게 BMW의 F80 M3 네요. 3L 트텁이고....물론 스팅어가 N 은 아닙니다만, 트텁을 빼면 340i 정도.... 물론 BMW의 100년 가까이 완숙된 밸런스와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단순한 엔진동력 성능 마력, 토크 수치로만 보면, 가성비가 좋은 차는 맞습니다.
저 가격이면 bmw를 사는게 낫지 않나?
저라면 비엠3 살거냐 스팅어 살거냐 하면 솔직히 스팅어쪽으로 기울듯
싱글 트윈? 원형 대구경 머플러일려나
가격은 정확히 예측한데로 익스테리어 인테리어는 준수함 문제는 성능도 예측한대로 일듯
개취 존중 한국에서 무자비하게 밟고 다니고 칼치기하고 다닐꺼아니면 뭐.. 비엠이나 벤츠나 거기서거기 라고 생각합니다. 안정성은 벤츠,비엠탄다고 고속으로 사고났을때 안 죽는건것도 아니지요 안전운전이최고...
워낙 국산차가 비싸져서 비싼 느낌은 안드네요. 이거 살바에 bmw산다고 하는데. bmw5시리즈 3천cc는 1억 육박합니다. 물론 아직 국내출시도 안했구요. 벤츠e클,아우디a6,a7도 3천cc는 1억 가까이 해요. 가성비 좋은거 맞습니다. 단, 스포츠 세단답게 하체좀 단단하고, 핸들링 좀 따라주고 한다면 괜잖을거 같네요.
트윈터보.. 과연 엔진이 버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