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딜 -> 내가 뚜까맞음
회피 -> 퍼펙트 회피 후 보스 한대 치고 무조건 뚜까맞음
어떤 상황에서도 무조건 피해입는터라 깨질못하겠어요.
클로드 캐릭터가 후딜이 엄청 길어서 퍼펙트 회피로 잡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캐릭터가 둘밖에 없어서 방법이 없네요;
클로드 루트입니다.
맞딜 -> 내가 뚜까맞음
회피 -> 퍼펙트 회피 후 보스 한대 치고 무조건 뚜까맞음
어떤 상황에서도 무조건 피해입는터라 깨질못하겠어요.
클로드 캐릭터가 후딜이 엄청 길어서 퍼펙트 회피로 잡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캐릭터가 둘밖에 없어서 방법이 없네요;
클로드 루트입니다.
높은난이도로 하시는거 같은데 혹시 난이도 설정을 안건드렸다면 어스로 낮추세요 좀 하드하게 하고싶으신거면 그런 경우 카운터를 더블로 넣어야합니다. 한번으로는 카운터를 맞기 때문에 더블카운터까지 가야 비로소 틈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퍼펙트 카운터로 들어가는 경우 무조건 한대 치는 행위가 일어나는데 이 공격이 쉴드를 많이 깍죠 그런데 이 한대를 무조건 치기 때문에 역으로 카운터를 당하게 됩니다 이런 사고를 막기 위해 퍼펙트 카운터가 아닌 일반 카운터를 노려서 뒤를 잡은후 들어오는 카운터 공격을 다시 카운터로 되받아치면 비로소 틈이 생길겁니다 그리고 버밀리온이라면 졸개 4명을 같이 끌고나올건데 사전에 마을에서 폭탄을 구입하시고 폭탄으로 잘 모아서 없애주신후 상대해보세요 셀린의 마법으로 잡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버밀리온 한명만 나옵니다. 졸개들은 그 전에 4마리씩 나왔구요. 어.....그리고 일반 카운터라는게 뭔지 모르겠네요. 퍼펙트가 아닌 그냥 회피 후 한대치려고 하면 피해입고 물약먹으면서 싸워야되는걸까요 노히트공략이 1회차에서는 아예 불가능한건지;
아 한명나오는 그 괴물같은 녀석인가 보군요 카운터가 들어갔을때 무조건 한대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스트 카운터일때 이렇게 되는것으로 현재까지는 알려져있습니다 저스트가 아니면 그냥 뒤로만 돌아갑니다. 공격하려고 하면 반격을 하는건 적도 카운터로 공격해서 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타이밍과 적의 반격을 잘 계산해두고 구사하시면 미리 선입력 느낌으로 빠르게 일반 카운터를 넣으면 뒤로 돌아간 직후에 약간의 시간이 생깁니다 어떤 경우에는 타이밍이 빡빡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건 카운터를 얼마나 일찍 들어갔느냐 저스트에 들어갔느냐에 따라 틈이 생기는게 시간이 달라집니다 적의 공격과 카운터 행동 패턴에 따라 카운터를 넣는 타이밍도 일찍넣느냐 저스트에 넣느냐로 적들마다 상황마다 모두 달라집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셀린으로 공략하라고 권하는데, 원작의 경우 제한부 2인 저레벨 플레이의 경우 버밀리온이 처음에 난관이 되는데 셀린의 에너지 애로우 11발을 맞추면 격파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셀린의 마법을 적극 활용하셔서 자꾸 마법을 날려서 빈틈을 만드셔야합니다 이 편이 훨씬 공략이 수월해질겁니다 셀린의 마법이 적중하면 잠깐이지만 틈이 생깁니다. 이 틈을 놓치지 않고 공격을 하고 빠졌다가를 반복하는 게릴라 전법도 있구요 이 게임이 별거 없는거 같지만 이런 다양한 것들이 있답니다 아니면 일부러 공격을 하도록 유도한뒤에 그것을 헛치게 흘리고 공격하는 전법도 있습니다 게임을 하드하게 하고싶으시면 이런거 연습한다고 생각하시고 해보세요. 이제 이런거 익힐 타이밍이 잘 없습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초반인데 뭔가 하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