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급 (레벨80~85) 기준으로 비교하는거라 참고해주세요
우선 기억전장입니다
10회 참가하면 우선 모두46개를 받습니다
그리고 랭킹 상위 0.2-~2% 유저들은 태고의 조각 65개 먹고 상위7%는 48개 그리고 상위 17%는 36개로 추가 보상 받습니다
한달마다 상점에서 파는 태고의 조각 210개를 미스릴과 성석으로 사고
일주일마다
오픈월드 채집량 14개
기갑 방어선 9개
기억전장 횟수보상 46개
추가적으로 태고의 의지를 받으니
0.2%유저는 일주일에 134개
17%유저는 일주일에 105개
계산의 편의상 한달=4주라고 가정하면
0.2%유저는 4주에 746개
17%유저는 4주에 630개
비율로 따지면
0.2%유저가 100개얻을 때
17%유저는 84.4개정도를 얻습니다
다음 무한 심연입니다
홍련 잔류 420수정
고통 강등 320수정
홍련 진급 360수정
고통 잔류 260수정 입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홍련유지는 840수정
홍련 고통 왓다갓다는 680수정
고통 잔류는 520수정 입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홍련잔류랑 고통잔류 수정차이는 320수정
여기 7월 동안 계속 홍련 잔류에서 총 얼마 벌었는지 기록한 정산표 입니다
https://bbs.ruliweb.com/mobile/board/184143/read/291152
계속 홍련잔류해서 13280수정을 벌었습니다
여기에 만약 계속 고통잔류로 가정하면 11840수정 벌게 됩니다
홍련 잔류랑 수정 차이는 퍼센트로 따지면 약 12% 차이가 납니다
고인물들이 뉴비한테 리세계 사서 스타트 안하면 경쟁에 크게 밀린다고 이야기는 하지만...
대충해도 받는 보상차이가 30퍼센트이면 캐릭 몸만 뽑고 대충 즐겜만 해도 상관없을듯 쉽습니다
몸을뽑으려면 보상을 마니타야하고 보상을 마니타려면 몸이있어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