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애플실리콘과 A17 Pro의 성능 비교

업데이트된 차트에서 모든 최신 Apple 프로세서를 비교하고, iPhone, iPad 및 Mac 칩을 혼합하여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상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물론 새로운 A17 Pro도 포함).
한 가지 눈에 띄는 결과는 iPhone 15 Pro가 처리 능력 측면에서 보급형 MacBook Air와 거의 동등한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
Macworld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가장 빠른 Mac 칩이 맨 위에 있고 그다음에 iPad와 iPhone이 혼합되어 있는 다소 예측 가능한 차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가 있습니다. iPad Pro 소유자는 자신의 태블릿이 맥북 에어만큼 빠르다고 말할 수 있으며 이는 그다지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399달러의 iPhone SE와 899달러의 iPhone 14의 차이는 가격 차이가 나타내는 것만큼 크지 않습니다."
멀티 코어 점수를 사용하여 큰 그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Apple이 모든 새로운 iPhone이 "우리가 만든 최고의 iPhone"이라는 말을 들으면 놀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수년에 걸쳐 성능이 꾸준히 향상되는 것을 보는 것도 당연히 놀랍지 않습니다.
하지만 Roman Loyola가 언급했듯이, 현재 iPhone SE를 통해 프로세서의 성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iPhone 14에서 나타난 아주 작은 차이는 두 테스트에서 예상할 수 있는 정도의 차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체 기사에서는 단일 코어, 멀티 코어 및 컴퓨팅 점수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탭을 통해 Mac과 iPad에 대한 유사한 비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cworld 웹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acworld.com/article/556384/apple-silicon-iphone-a16-ipad-mac-m2-pro-max-benchmark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