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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못하면 as 안해줌 ㅎ
이거 애플스토어 지니어스 바가 아닌 AS대행 업체라면 저럴 수 있는게 대행은 아무런 권한이 없다보니 애플본사에 확인을 받아야 진행이 되어서 센터에서 임의로 처리 했을때, 담당직원이 책임을 지기 싫어서 저러는 경우가 생김 뭐 어쩌겠는가 니들이 과거에 가품도 다 리퍼 해주고 하면서 생긴 업보인데. ㅅㅂ 그걸 소비자가 덤탱이 쓰는게 얼척없지만.. 그래서 되도록 권한이 어느정도 있는 통신사 AS센터 가던가 걍 애플스토어 가는게 나음. 근데 애플스토어도 영어 못하면 안해주잖아?
이건 또 무엇의 와전이라 할 건지
시부랄꺼 전직 리셀러 본사 직원이였는데 일하면서 두번 저런 경우 있었음 AS센터 진단프로그램에 가품이라고 낙인찍히면 그 어떤 누구도 처리 못해주더라 한번은 애플코리아 임원이 직접 메일 보내줬는데도 미국에서 씹음 한국에선 해주고 싶어도 답이 안나와 결국 6개월 내내 욕처먹다가 담당자인 나만 소보원에 고발 당하고 끝남
애플은 as 왜이럼??
이건 또 무엇의 와전이라 할 건지
애플은 as 왜이럼??
한국 애플 지부가 아니라 asp따가리라서요 전권이없음
2395872607
영어 못하면 as 안해줌 ㅎ
한국어해도 잘해주던데요?
영어처럼 들렸나봐여
얼마전에 또 ‘영어 가능하새요?’ 사건이 터져서 비꼬는거임. 애플이 직원별 지점별 서비스 차이가 너무 급격하게 심해요
그건 삼성 서비스센터도 지점마다 극과극이라...
저번에도 거의 똑같은 일 있었던거 같은데..
이거 애플스토어 지니어스 바가 아닌 AS대행 업체라면 저럴 수 있는게 대행은 아무런 권한이 없다보니 애플본사에 확인을 받아야 진행이 되어서 센터에서 임의로 처리 했을때, 담당직원이 책임을 지기 싫어서 저러는 경우가 생김 뭐 어쩌겠는가 니들이 과거에 가품도 다 리퍼 해주고 하면서 생긴 업보인데. ㅅㅂ 그걸 소비자가 덤탱이 쓰는게 얼척없지만.. 그래서 되도록 권한이 어느정도 있는 통신사 AS센터 가던가 걍 애플스토어 가는게 나음. 근데 애플스토어도 영어 못하면 안해주잖아?
정말 욕도 아까운 회사... 기기는 비싸게 받아 쳐먹으면서 A/S는 이따위니..
이렇게해도 앱등이들은 다른 회사 다 망하고 애플이 점유율 다 먹길 바라더라 ㅋㅋㅋ
애플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삼빠들도 있는데요 뭘 ㅋㅋㅋ
애플 서비스센터 새끼들 자기들이 애룡인인줄 암. 존나 큰 목소리로 항의하면 바로 말 들어주면서 그전까지 존나 뻐댐ㅋㅋ
아이폰 쓰고 있지만 서비스 거지같은건 인정을 안할수가 없음
지네들 실수나 프로그램 오류를 들키기 싫으니까 왜 그렇게 됐는지 이유를 설명하길 거절하는거지
시부랄꺼 전직 리셀러 본사 직원이였는데 일하면서 두번 저런 경우 있었음 AS센터 진단프로그램에 가품이라고 낙인찍히면 그 어떤 누구도 처리 못해주더라 한번은 애플코리아 임원이 직접 메일 보내줬는데도 미국에서 씹음 한국에선 해주고 싶어도 답이 안나와 결국 6개월 내내 욕처먹다가 담당자인 나만 소보원에 고발 당하고 끝남
지사 이;원도 못해주면 한국에선 이무도 못해주는게 맞네. 영어공부하자.ㅋㅋㅋㅋㅋ
아 역시 사과는 프레스로 눌러야 해.
애플 하청에서 수리하는거고. 아마 과거 수리한거 때문에 폰 딴거 같으니까 정품 아니라고 해버린거 같음. 어니면 처음 수리할때 짭퉁으로 갈아낀거지.
아이폰이 사설수리 이력도 아니고 가품이면 눈으로 보일텐데 눈가리고 아웅식 핑계를 대네 ㅋㅋ
ㅅㅂ이러는데 만일 모바일에서 사과가 점유율 다 먹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훤히 보인다. 절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훼방 놓고 견제해야 한다. 마아아아안에 하나, 독점적 지위 획득하면 어떤 개짓거리들, 어떤 횡포를 부릴지. 상상만 해도 공포스럽다.
병원 가보세요
소설쓰면서 공포 느끼시는데. 병원부터 가시는게....
샤랍.
아니 지금도 이지랄인데 걱정되는건 사실이지
삼성이 이미 그러고있음. 국내에서만 안드 독점폰. 해외에서는 여러 안드폰들하고 같이 섞여 팔리는데. 견제는 무슨ㅋㅋㅋㅋ경쟁력 없으면 장사 접어야지ㅋㅋㅋ 애플 견제같은 소리하고 있네. 소비자가 어떻게 이딴 생각을하고 공포에 떨지? 기업 걱정이나 해주고
이럴꺼면 그냥 이제는 애플 공인 센터들은 다 없애고.. 그냥 애플스토어만 하자.
그나마 애플스토어가 낫긴 한데… 솔직히 애플스토어 직원들도.. 기본적인 고객 대응이 영 미덥지 않아서…. 계속 잡음 나오고… 개선의 목소리가 높아져야 됨
사진보니까 하우징 갈이 한거로 보인다고함
이건 진짜 개같이 까이고 또 까여서 고쳐져야 됨.
근데 아이폰 짝퉁은 어디서 파는데 ㅋㅋ
컬러가 화려할 수록 제조상 색상 편차는 당연히 있는건데 그것만 갖고 임의로 수리기사 나부랭이가 가품이라고 딱지를 전산에 붙여버렸나보네요 이러면 또 진단센터나 유상리퍼 확대해야 하고 불편한건 소비자만 불편해지고 직권이 배제되는 다른 수리기사들 처우도 나빠지는 겁니다 국내 대기업 AS센터 취업할 능력 없어서 입구컷 낮은 외국계 기업 수리센터로 비집고 들어가는건 본인들 능력에 맞는 선택이겠지만 어디에서 일하던 대충대충하는 B급 공돌이 마인드 좀 버려야 합니다 그 정도로 빡빡하게 일 못 하겠으면 사설 차려서 적당히 편하게 먹고살지 뭐하러 민폐를 끼치고 다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