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삼성이 2025년 2분기 출시를 목표로 갤럭시 S25 시리즈에 네 번째 모델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 모델은 모델 번호 "SM-S937"을 갖고 있으며 "갤럭시 S25 슬림"이라는 가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기기는 다른 갤럭시 S25 모델들보다 더 얇을 것으로 예상되며, 삼성의 이전 얇은 모델인 갤럭시 알파(6.7mm) 이후 약 10년 만에 얇은 디자인을 재도입하는 셈입니다.
GSMA IMEI 데이터베이스에 이 모델의 존재가 이미 확인되었으며, 해당 기기의 미국 버전은 "SM-S937U"로 확인되었습니다. 공식 출시는 2025년 4월~5월로 예상되며, 이 시기에 Google Pixel 9A와 iPhone SE 4도 출시될 예정이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
며칠 전, 한국 웹사이트에서 삼성이 갤럭시 S25 시리즈에 신비한 4번째 모델을 추가할 것이며, 이 스마트폰은 다른 갤럭시 S25 모델에 비해 더 얇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제 SmartPrix 팀은 이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공식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은 모델 번호가 "SM-S937"인 신비한 갤럭시 S25 모델을 개발 중이며, 2025년 2분기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애플이 "슬림" 모델을 발표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삼성이 이런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브랜드는 이전에 일부 스마트폰의 슬림 버전을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2014년으로 잠깐 회상해 보겠습니다.
삼성은 2014년 3월에 갤럭시 S5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S5의 두께는 8.1mm였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갤럭시 S5가 출시된 지 몇 달 후에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갤럭시 S5에 비해 매우 얇은 디자인이었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6.7mm의 두께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거의 10년이 지났고 삼성은 10년 만에 다시 얇은 스마트폰을 디자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스마트폰의 공식 시장 이름은 아직 확실하지 않으므로 소문난 이름인 "갤럭시 S25 슬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미스터리 갤럭시S25 모델 개발 중
삼성의 갤럭시 S25 시리즈를 간략히 살펴보면, 갤럭시 S25는 모델 번호가 "SM-S931", 갤럭시 S25+는 "SM-S936", 갤럭시 S25 울트라는 "SM-S938"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브랜드가 모델 번호가 "SM-S937"인 신비한 갤럭시 S25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우리는 이 기기의 미국 버전이 눈에 띄지만, 삼성이 곧 이 기기의 다른 버전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SM-S937U 모델 번호의 끝에 있는 "U"는 미국을 의미합니다.
이는 삼성이 갤럭시 S25 시리즈에 4번째 모델을 추가할 것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확인시켜 줍니다. 이 데이터는 GSMA IMEI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져온 것이며 절대적으로 정확합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은 "갤럭시"라는 시장 이름으로 등장했는데, 그 이유는 브랜드가 유출될 경우 기기 이름이 유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위에서 "갤럭시 S25 슬림"이라는 이름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언급한 것입니다.
GSMA 데이터베이스에 이미 신비한 Galaxy S25 모델이 추가됨에 따라 스마트폰 출시일도 공개되었습니다. 삼성은 출시 6~7개월 전에 모든 스마트폰을 이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고 내부적으로 기기를 테스트합니다. 많은 스마트폰 제조업체는 최종 사용자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제품을 내부적으로 테스트합니다. 삼성은 항상 스마트폰을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이러한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신비한 스마트폰의 공식 출시일은 2025년 2분기로 확정되었으며, 특별한 Galaxy S25 모델은 내년 4월에서 5월 사이에 출시될 것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Google Pixel 9A와 iPhone SE 4 모델이 같은 시기에 출시된다는 사실은 삼성이 이 치열한 경쟁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Galaxy S25 Slim의 사양은 아직 모르지만, 이 기사에서는 신비한 Galaxy S25 Slim 모델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확인합니다.
s25, s25슬립 ,s25 울트라 이렇게 내야지 그걸 2분기에 내면 일반판 안팔리고 만약 신형에서 문제라도 생기면 어쩌려고 저러냐
일년에 고급 신제품을 많이내면.. 사람들 사기가 약간 두렵지 않나?.. 친구들 셋이 폴드6로 전부 바꾸고 se나온거 보고 쌍욕하던데..
디자인 이쁘게 나오면 좋겠음
디자인 이쁘게 나오면 좋겠음
일년에 고급 신제품을 많이내면.. 사람들 사기가 약간 두렵지 않나?.. 친구들 셋이 폴드6로 전부 바꾸고 se나온거 보고 쌍욕하던데..
2분기ㅋㅋㅋㅋ 25시리즈 연초에 먼저나오고 또 통수출시각
s25, s25슬립 ,s25 울트라 이렇게 내야지 그걸 2분기에 내면 일반판 안팔리고 만약 신형에서 문제라도 생기면 어쩌려고 저러냐
현실적으로 이렇게 나오는게 좋은게 25+ 크기만 보면 울트라랑 거진 차이가 없어서 그 대신 얇기라도 해야 선택하기 좋을덧
애플 따라 하지 않으면 안되는 기업...
애플이 슬림모델을 출시했나요???
제 상식으로는 먼저 출시한사람이 선두주자고 나중에 낸 사람이 따라하는것 같은데 만약 이 루머대로면 삼성이 먼저 출시하고 애플이 나중에 출시할거 같은데 아님 루머만 가지고 따라한다고 말씀하시는걸까요??
애플이 ~ 만든다 루머 나오고나면 항상 삼성도 출시한다 소문나죠 삼성 루머가 뭐하나 먼저 나온적이 있던가요? 갤럭시 슬림도 마찬가지구요
저게 그거네..램 16G 탑재하는 갤럭시s25 울트라 SE
갤폴드6 SE도 기존 갤폴드6보다 좀 더 슬림해졌으니 말이 슬림이 그냥 SE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러면 ㅅㅂ 갤s25 출시하면 대체 어떤 멍청한 놈이 s25를 사겠냐...기다렸다가 s25 se를 사고 말지 ㅡㅡ 이미 갤폴드6 se에 당했는데 또 당할정도로 흑우면 걍 뒤져야지
그러게요 진짜 경영 이상하게 하는것같아요.... 이번폴드6 사고 se 통수맞은 1인으로 갤럭시s 까지 저렇게하면 진짜 욕많이 먹을것같은데
그냥 본춤을 잘만들면되지 자꾸 엊갈리는이유가뭘까요 맥이는건가요
일단 팔고 보자는 생각으로 스케줄이 막 추가되는 거 같습니다 폴드 SE도 이거 때문에 부서끼리 다투다 결국 냈었던 거 생각하면…
울트라라는 이름인데 제일 최고급이 아니면 울트라라는 이름 떼야 하는 거 아닌가?
자꾸 갈피를 못 잡고 있는 느낌이네
지들 내부에서도 이렇게 라인업이 난장판이면 소비자는 또 얼마나 혼란스럽겠냐 이 머저리들 진짜
뭔 s시리즈를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죄다 내고있어 ㅋㅋㅋ 대단하다 샘숭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