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lohawk👾🥀🚑
추천 0
조회 3
날짜 22:45
|
아일톤 세나
추천 0
조회 8
날짜 22:45
|
시스프리 메이커
추천 0
조회 6
날짜 22:45
|
루리웹-7313624274
추천 0
조회 8
날짜 22:45
|
고스트 제스타
추천 0
조회 7
날짜 22:45
|
Prophe12t
추천 1
조회 40
날짜 22:45
|
퇴근만이살길이다
추천 0
조회 13
날짜 22:45
|
고기먹는비건
추천 0
조회 25
날짜 22:45
|
스쳐 지나가는
추천 0
조회 8
날짜 22:45
|
Medand
추천 0
조회 10
날짜 22:45
|
나인나인나인
추천 0
조회 31
날짜 22:44
|
가챠운골짜기의볼드
추천 0
조회 12
날짜 22:44
|
강대수
추천 0
조회 25
날짜 22:44
|
noom
추천 0
조회 31
날짜 22:44
|
하즈키료2
추천 2
조회 33
날짜 22:44
|
찌찌야
추천 0
조회 36
날짜 22:44
|
해시익
추천 1
조회 23
날짜 22:44
|
루리웹-9643221326
추천 0
조회 25
날짜 22:44
|
4,500AU
추천 5
조회 33
날짜 22:44
|
CODE:SHIELD
추천 0
조회 20
날짜 22:44
|
겨울엔감귤이지
추천 0
조회 67
날짜 22:44
|
심장이 Bounce
추천 5
조회 153
날짜 22:43
|
人生無想
추천 3
조회 162
날짜 22:43
|
"...."
추천 0
조회 13
날짜 22:43
|
TS녀양산공장
추천 0
조회 117
날짜 22:43
|
괴도 라팡
추천 2
조회 81
날짜 22:43
|
SNOW per
추천 3
조회 66
날짜 22:43
|
루리웹-3106840035
추천 11
조회 114
날짜 22:43
|
2000년에 나온 씨프 2의 '첫 번째 미션'의 레벨 디자인 요새 소위 잠입 있다고 광고하는 게임들 중 상당수가 여기에도 못 미치는 경우가 많음
쓸데없이 오래걸리고(순찰하는놈이 더럽게 느리게 움직임) 중간저장 없고 일직선에다 숨을 장소 부족하고
잠입을 강제한다는 시점에서 이미 틀린 거라고 봄 잠입액션 3대장이라 불리는 메탈기어 씨프 스플린터셀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얘네들도 무조건 비살상 잠입강제를 하진 않았음. 다들 수틀리면 그냥 정면에서 박살내고 갈 수 있는 도구는 마련해줬지
ㅋㅋㅋㅋ 지정된 루트에서 벗어나는순간 바로 게임오버 추가
이 시1발련 1편에서는 ↗나 짜증나더니 2편에서는 시발 뭔 테이저로 피터 3만년 두들겨야되는 중보도 한방컷넴
반면 요즘은 경비병 NPC가 이 길로 못간다면서 다른 루트 돌아가라는 구조만 해놔도 다른길로 간다는것 자체를 못떠올려서 막히는 경우도 있을정도라더라... 디스아너드 테스트 당시의 일이라고 함
MJ 시발아
ㅋㅋㅋㅋ 지정된 루트에서 벗어나는순간 바로 게임오버 추가
2000년에 나온 씨프 2의 '첫 번째 미션'의 레벨 디자인 요새 소위 잠입 있다고 광고하는 게임들 중 상당수가 여기에도 못 미치는 경우가 많음
이거 넘는 게임들이 뭐 히트맨 시리즈일까요.
디스아너드 ?
뷁곏뱗륎
대회 보면 온갖 미치광이 전법이 다 동원됨 ㅋㅋㅋ
메기솔?
그건 진짜 들어가는 입구가 몇개인지 모르겠더라 ㅋㅋㅋ
쓸데없이 오래걸리고(순찰하는놈이 더럽게 느리게 움직임) 중간저장 없고 일직선에다 숨을 장소 부족하고
잠입을 강제한다는 시점에서 이미 틀린 거라고 봄 잠입액션 3대장이라 불리는 메탈기어 씨프 스플린터셀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얘네들도 무조건 비살상 잠입강제를 하진 않았음. 다들 수틀리면 그냥 정면에서 박살내고 갈 수 있는 도구는 마련해줬지
메기솔은 정면 그럭저럭 되긴 해도 씨프랑 스셀은 좀 많이 힘들지 않았나?
씨프는 정면 돌파는 웬만한 고인물 아니면 힘들었고 스셀은 구작 시리즈는 빡세긴 해도 꼼수 동원하면 할 수는 있는 정도
게임오버만 없다지 시프랑 스셀 구작은 전면전 지나치게 어렵긴 함 데이어스 엑스 개발 동기가 씨프 전면전이 너무 어려워서 사실상 잠입을 강제하는게 마음에 안들었던것일 정도임
MJ 시발아
맨하탄 카페
이 시1발련 1편에서는 ↗나 짜증나더니 2편에서는 시발 뭔 테이저로 피터 3만년 두들겨야되는 중보도 한방컷넴
아무리 MJ파트에 능동성을 주려고 했다지만 너무 쎘어 ㅋㅋ 그냥 딱 잡몹 하나씩 적당히 힘들게 잡고(물론 인겜 허용상으로는 모션만 힘들어보이고 쉽게 잡게) 넘어가는 정도로 해줬어야했는데
차라리 쎄서 하기싫은거 빨리끝낼수 있어서 좋았음 ㅋㅋ
사실 이쯤되면 그냥 그런 파트를 안넣는게 맞지 않나 싶지만
진짜 개노잼 스트레스 파트
ㄹㅇ ㅋㅋ
라오어1이 잠입 루트 진짜 여러개였는데 ㅋㅋ
무슨 게임이에요?
레프트 얼라이브 / 콜 오브 듀티 WWII
감사!!
반면 요즘은 경비병 NPC가 이 길로 못간다면서 다른 루트 돌아가라는 구조만 해놔도 다른길로 간다는것 자체를 못떠올려서 막히는 경우도 있을정도라더라... 디스아너드 테스트 당시의 일이라고 함
+적들 시야각이랑 알고리즘이 등신이라 적 뒤에 가만히 있는데도 발각 뜸
이악물고 안보이는척 하는 순찰병들도 보면 웃김 ㅋㅋㅋ
그 용과같이 맵 쓰는 탐정겜 거기서 잠입 나올때마다 씨1발 이건 왜 넣은거야 ㅁㅊㄴ들 하고 욕했지
그나마 후속작에선 나아진거임ㅋㅋ
마?비노기 살금살금 미션
이벤트로 나오는 것들은 그래도 스타 유즈맵 느낌으로 할 수는 있었음 G3 만든 자는 앞으로 나오시오
소니 스파이더맨 게임이 딱 그랬는데 아니 스파이더맨으로 하던 모든 능력을 없애버린 일반인으로 강제 잠입 시켜버리니까 ㅋㅋ
그런 비판이 일자 후속작에서는 일반인한테 스파이더맨보다 강한 무기를 쥐어줌
스파이더맨도 못하는 정면 강제 테이크 다운 ㅋㅋㅋ
둘다 정말 맞는 말이야 잠입겜은 한가지 플레이 방법으로 잠입을 강제하는겜이 아닌데... 스퀘어 이새기들아 자꾸 다른 게임 요소 어설프게 넣지 좀 말라고 진짜
사펑이 저건 잘했지 잠입을 하던 다 부시던. 진행도가 막히는게 거의 없으니까.
ㄹㅇ 자기가 컨셉대로 미션 클리어가능한게 좋더라 npc들 반응이랑 운명도 바뀌고
레인보우 식스... 옐로 나이프... 딥 매직...
그냥 코딱지만한맵 멍청한ai가지고도 싸게 플레이 타임 늘리는 수단이지 뭐
페르소나5 잠입은 나쁘지 않았어
정작 잠입게임들은 충분한 피지컬이 되면 발각을 이용해서 잡을 수 있는 것까지 구현되어있는 경우가 많지. 20년도 더 된 MGS2에서도 발각되고 적이 외치거나 무전 치기 전의 텀 사이에 할 수 있는 행동이 수두룩했으니.
코만도스 기억나네...
사펑이 그래서 재밌었음 들키지 말라고 하지만 들켜도 딱히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안들키려고 조심히 하다가 들키면 으아아아 다 죽어라!!!!
아예 들키지 말던지, 무조건 다 죽이던지 - 디스아너드
아예 잠입을 할거면 강제로 하고 쭉 밀고 가야되 대신 컷씬이 끝내주게 좋으면 그걸로 다 보상받는다 ㅋㅋ 콜오브듀티처럼 ㅋㅋ
이거 ㄹㅇ 개ㅈ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