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2k시리즈 즐기다가 매번 똑같은 것에 물려 떠났었지만 역시나 농구게임이 그리워 이번에 다시 구매 후 마이팀 즐기고 있습니다.
시즌 보상을 매일 하면서 숙제 하듯이 하는 건 이제는 좀 버거운듯해서 그냥 가볍게 마이팀 내 컴까기나 즐기려고 하는데, 뭔가 제가 예전에 할 때랑은 많이 바뀌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군요.
도미 하나만 알겠고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컴까기 관련해서 즐길만한 게 뭐가 있는지 번거로우시겠지만 간단하게 설명 좀 부탁 드려도 될까요?
1. 온라인 없이 현 마이팀 내 컴까기 관련 활동이 뭐가 있을까요?
이전 즐길 때 생각해보면 항시, 일시 챌린지, 도미, 3대3(명칭이 기억이 안 나네요) 등 크게 이렇게 3가지 즐겼던 것 같은데 도미 하나만 매칭이 되고 나머지는 뭐가 뭔지 이름, 형식 모두 좀 많이 바뀌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2. 이번에 눈사람 이벤트 중에 팩을 하나 까니까 다크매터 눈사람 하나가 나와서 보니까 샤킬, 카와이 등등 여러가지 것들이 있던데 너무 심한 노가다가 아닌 이상 타 먹을 만한 보상이 어떤 게 있을까요? 맘 같아 서야 샤킬 카와이 얻고 싶지만 2k놈들이 좋은 카드들을 쉽게 줄 것 같지는 않고...
또 도미만 몇 판 해봤는데 판 당 눈덩이 2개로는 뭐 언제 얻을지 아예 감이 없어서요.
1.브레이크아웃 (예전 트리플스렛,클러치타임,풀라인업) 2.다메눈사람 하나로 히든젬 오팔 뽑을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안받고 교환하시려면 랜덤오팔이긴하지만 이게 최선 현실적 이벤트 최종은 카와이까지가 아닐까. . 샤크는 시간계산해봐도 백수아니고서야 불가능(mt가 넘치면 팩에서 수급) 핑다바그너는 조금만 해도 충분하니 필히 교환하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가 게임내에서 확인했을때도 잘 모르겠던게 말씀하신 히든젬이 그냥 선수를 말하는걸까요?
네 히든젬카드라고 있습니다. 잠그거나 안건으로만 나오는 카드예요. 익스체인지 가보시면 가지고계신 다메눈사람1개로 바꿀수있는게 97+히든젬팩 밖에 없습니다. 오팔하나는 보장이라는거죠. 만약 카와이를 노리실려면 오팔눈사람10개가 필요
똑같음에 물리셨던 그 마음, 숙제하는 그 마음, 저도 누구보다 잘 압니다. 그런 의미에서 결코 결실없을 눈덩이 따위에 현혹되지 마시고, 그저 복귀할 때의 그 마음가짐 잘 지키셔서 정말 게임을 게임답게, 한두판 즐거운 시간 보내는 용도로 잘 활용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ㅠㅠ
ㅎㅎㅎㅎㅎ 예전에 게임하면서 커뮤 들락거릴때도 자주 보였던 닉네임이시네요. 진심어린 충고 감사드립니다. 역시나 농구 좋아하는 입장에서 샤크, 카와이 보고 살짝 혹하긴 했지만 진심어린 충고대로 즐겁게 게임하도록 자제해보겠습니다.
눈덩이 모아서 얻는거 저번에 할로윈때인가? 했던거 새스템 똑같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당장은 뭐 바꾸지 마시고 최대한 모으세요. 안건들도 계속 추가되고 나중가면 고등급 눈사람 카드 많이 줘서요… 일찍 포기하고 대충 바꿔버리면 나중에 약간 부족할때 후회가 들수 있습니다. 1월 11일까지인가니까 여유있게 모아보세요. 저걸 순수하게 눈덩이 하나씩 모아서 바꾸겠다는건 말이 안되는…
역시 그렇군요. 그냥 눈덩이 생각 안하고 즐겁게 즐기다가 최대한 마지막 가서 정산 해보고 추천 주신 핑다바그너 비롯 가능한 친구들 데려가야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도 저번에 너무 빨리 소비하는 바람에 이번엔 느긋하게 갈려구요. ㅎ
여러번의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팔젬이 그냥 명칭이 다를뿐 선수를 뜻하는거군요. 뭔가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