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 v1.10.01 패치노트 전문 번역 - 철권8 마이너 갤러리
패치내역은 해당 갤러리에서 가져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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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1.10 업데이트에 대한 조정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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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1.10에서는 의도하지 않은 동작을 해결하기 위해 주로 히트박스와 충돌 감지 기능에 대한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 음향 효과, 보이스오버, 시각 효과를 개선하여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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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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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지아츠]
- 다음 캐릭터들의 레이지 아츠는 스테이지 기믹을 발동한 후 타격할 때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피해를 입고 있었습니다. 이는 의도된 피해 규모를 적용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영향받는 캐릭터
- 빅터 드라고노프 자피나
[맵 SECLUDED TRAINING GROUND (미시마 도조)]
- 특정 상황에서 스테이지 오브젝트가 캐릭터 앞에 나타나던 문제가 완화되었습니다
[프렉티스]
- 확정 반격 연습에서 우리는 기술 세트를 검토하고 이를 보장 카운터로 더 적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SE, 음성, 효과 등]
- 영화 촬영 기법에 몇 가지 조정과 변경을 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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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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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방향 - 브라이언
- V1.10에서는 특정 상황에서 공격이 헛칠 수 있는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브라이언을 조정했습니다.
2RP - 상향
- 히트박스를 약간 확장함으로써, 이 움직임이 헛치는 상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브라이언이 상대에게 히트 스매시를 가드 시킨 후 먼저 행동할 수 있는 상황에서 가까운 상대에게 헛치는 일이 완화되었습니다.
스네이크 아이즈 중 6RP LP RP LK RP - 상향
- 다섯 번째 공격의 히트박스는 특정 조건 하에서 상대가 다섯 번째 공격을 헛칠 수 있는 상황을 해결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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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방향 - 에디
- V1.10에서는 특정 상황에서 공격이 헛칠 수 있는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에디를 조정했습니다.
3LP - 상향
- 히트박스가 위쪽으로 확장되어 특정 상황에서 공격이 실패할 수 있는 경우가 완화되었습니다.
기상 RP - 상향
- 상대방의 높은 공격을 피하기 위해 앉은 후 딜캐로 사용할 때 헛치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히트박스가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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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방향 - 헤이하치
- V1.10에서는 특정 공격이 헛치는 일을 완화하고 의도하지 않은 행동을 해결하기 위해 헤이하치를 조정했습니다.
레이지 아츠
- 가드 된 이후 상대 딜캐가 헛치는 상황을 완화하였습니다.
LK RP
- 특정 상황에서 2타가 발생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6n23 LP (6n3 LP) - 상향
- 추적 성능은 상대가 다운된 상태일 때만 향상되어 히트 대시 이후 후속 공격이 특정 캐릭터를 대상으로 헛치는 경우를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66RP or 각성 66RP - 상향
- 상대와의 히트박스를 조정 판정을 위쪽으로 연장하여 공중에 있는 상대가 떨어지기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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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66AP
- 벽 근처에서 공격할 때 헛치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벽과의 충돌 감지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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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로이
3RP AP
- 공중 콤보를 보다 일관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상대의 왼쪽을 칠 때의 동작을 오른쪽을 칠 때의 동작과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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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6RP
- 이 동작을 지면에서 타격잡기 수행한 후, 다른 잡기가 직후에 바닥을 부숴 스테이지 기믹을 유발하면 기로 인한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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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섭점검 시간 알려주심 감사염.
1사까지요
PST, UTC, KST 이건 뭔가영?
PST - 태평양 표준시 UTC - 국제 표준시 KST - 한국 표준시 입니다
ㅇㅋ
오우 지금.고를수 있나요?
캐릭패스 사신분이면 지금 랭매 플매 퀵매 다 사용가능합니다
드디어 클라이브 등장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